view

톡커들의 선택임신 막달인데 너무 배고파요.

지나가다 (판) 2020.04.07 14:13 조회63,119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임신 후기부터 애가 작다고 해서 휴직하고, 푹 쉬고, 잘 먹었어요.
이제는 애가 평균이에요.
이제 10일 남았어요.
그런데 너무 자주 배고파요.
적절한 세끼를 먹는데 배가 고파요.
임신기간 중 이런 적은 처음이에요.
한 것이 없어도 막 배고파요.
그렇다고 배고프게 먹거나 적게 먹지는 않아요.

어제의 경우
예.감 작은것 1봉지, 우유 반 잔, 식빵에 잼+스프레드,
밥 반공기에 오징어볶음, 달걀후라이,
된장찌개에 밥 한공기. 사과쥬스 한 잔(200m정도).
운동량은 한시간 십분 걸었어요.
그런데 오늘 새벽에 배고프더라고요.
이게 정상인가요?
아니면 배고파도 참는 것이 맞는 걸까요?
이제 체중조절도 하라고 해서 과식하면 안되는 것 같은데요.
먹는 것이 아이에게 좋을지, 참는 것이 아이에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많은 의견 감사해요.
의사선생님께서 식단 조절하라고 해서 좀 줄이며 먹었어요.
아기가 훅 커지면 곤란하다고요.
그런데 ... 양이 많지 않아 보이지만, 세번 다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새벽에 배고파서 일어나 빵을 뜯으며 "이래도 되나?"했었어요.
왜냐면 매일 아침을 먹은 후에 졸려서 또 자거든요.
그래도 배고프면 먹어야겠어요. ㅎㅎ
76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페북퍼옴] [직구조언] [제명의로5]
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8 03:06
추천
11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있는게... 세끼 구성이에요...?? 저것만 먹으니 배가 고프죠 점심에 밥 반공기에 오징어볶음 달걀프라이가 끝..?? 저녁도 된장찌개에 밥한공기에 주스가 끝...??? 적어요.. 적게 드시니까 배가 고프죠..ㅠ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흉부와놀부 2020.04.07 14:51
추천
10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드세요 곧 지옥이펼쳐질거임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나도 2020.04.17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산전에 잘 먹어야지요^^정상인데요? 제가 보기에는 적게 먹는거 같아요 운동도 하고 있으니 잘 먹어야해요 당을 줄이고 단백질 칼슘 위주로 드셔보세요. 쥬스보다는 물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육아휴직중 2020.04.11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빵 과자 인스턴트 말고 나물 소고기 약간 건강한식단?? 으로 목으면 덜배고파요 ㅋㅋ 그리고 엄마나 아빠나 선척전으로 작게태어난 사람이 있으면 애는 안큰데요 ㅋㅋ 제가 1.9키로 태어나 인큐 베이터 들어가 있었는데 지금 168이에요 ㅋㅋ 작게나아 크게 키운다는말이 저한테 적용되었네요 ㅜ 저 딸둘 아들하나인데 딸둘다 첫째 2.7 둘째 2.8 셋째 겨우겨우3키로찍었더니 태변보고 소변보고 하면 몸무게 내려간다고 ㅜㅜ 1주일 입원하고 2주 조리원 들어가서 지내면서 겨우겨우 살찌워서 4키로도 못찌우고 퇴원했지만 !! 지금은 !!뚠뚠 합니다 자가호흡가능만 하면 관계 없대요! 맘편하게 가지시고 좋은거 예쁜거 많이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1 2020.04.09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가 고플만한 식단인거같아요,! 많이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난 애엄마도 아닌데 저정도 먹으면 배 안부른데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을수 있을떄 많이 먹어둬요.
나중에는 먹고 싶어도 못 먹는 아주아주 빡치는 상황이 올거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sjk7878 2020.04.09 0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기가 밑으로 내려와서 그런거에요. 그동안 위에있어 위를 압박했는데 내려오니 위가 편안해진거져서 허하게 느끼는거에요. 그래도 많이 먹으면 안되요 순산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남자사람 2020.04.09 0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가 많이 불러있는 상태라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금방 배고프고 그래요 ㅎㅎ
자주 챙겨드시고 비스켓 같은 것도 드시고 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00 2020.04.09 0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히 잘먹는 것도 너무 중요한데
의사와 상의하는게 가장 좋아요 사람마다 몸 상태가 다르니까요
혹 건강상의 이유로 의사가 식단을 조절하라 한거면 그러시는게 맞구요
큰 문제가 없다면 잘 먹는게 좋겠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4.09 0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구 이 아줌마야 임산부는 먹고싶은거 다먹어야돼 정크푸드 인스탄트 말고.. 무슨 임산부가 다이어트를 하냐 개념 탑재 좀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8: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산부도 아닌 평소 내 하루 식사량의 3분의1 드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7: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적게 먹는데요 근데 배부르게 먹는거라구요?제대로 챙겨먹으면 배 안고파요 너무 적게 먹으니 당연히 밤에 배고프죠
답글 0 답글쓰기
ㄷㄹㅇ 2020.04.09 07: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임심때 간식, 야식 포함 매일 5섯끼 먹었어요 ㅠㅠ ㅎㅎㅎ 밥 먹고나서도 뒤돌아서면 배고파서 미치겠더라구요 ㅎㅎㅎ 막달에는 당이 땡겨서 초코렛 안좋아 하는데 초코파이 한박스 다 먹고 과자 몇봉지 다먹고 그랬는데 출산하니 아기 몸무게가 3.86kg이었네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딸둘맘 2020.04.09 07: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막달때특히엄청배고파요. 근데막달에조심하세요 애기엄청커서 낳기힘들어져서 저는막달때 조금먹엇어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9 06:4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한끼 2인분씩 드세요. 뱃속에 애까지 2인분인데 하루세끼를 저렇게 먹음 뱃속에 애도 배고프겠어요~ 애기 태어나면 지금 못먹은거 백퍼 후회해요~ 막달 임산부들 사이에서 괜히 최후의 만찬이 있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6:3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어트 식인줄 ㅠ ㅜ 자도 임산부인데 자거보다 훨씬 많이 막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9 05: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흘 남았는데 먹고 싶은거 다 드세요.먹어봤자 열흘만에 오키로거 찌겠어요 십키로가 찌겠어요. 애볼라면 하루 세끼 못챙겨요.내려놓자 마자 우앙~~~~애기띠하고 흔들면서 서서 먹죠ㅠ
답글 0 답글쓰기
토할꺼같당 2020.04.09 05: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밥세숟갈먹음 아 배불러 하던애가 임신하고 하루에 피자한판씩 먹었어영 딸기도 그빨간색다라이? 그거 하나씩 매일먹었구영ㅋ 하도 먹어째끼니 신랑이웃으면서 자기야 나하루에 십만원좀 넘게버니깐 십만원치씩만 먹어이러더라구영ㅋ 첫째땐 그렇게먹는입덧이었고 둘째땐 아예못먹어서 신랑이 먹고싶다그러면 새벽 네시고 다섯시고 무조건 대령해줬어영ㅜ그러고 사오면 못먹고 ㅜ 확실이 둘째가작더라구영ㅜ 드실수있을때 마니드세영 그리고 식단표보니깐 마니드시는거아니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은양이 그냥 적은편같아여 두명몫은 먹어야죠 양이 늘리셔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9 02: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하게 먹고 싶은 것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드세요.ㅎ 아이 키우면 이 이야기가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하실 꺼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2:0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배가많이고팟엇어요~~ 행복하게 드세요 ㅎ호 벌써 아기가자라 5세가됏어요 ㅎㅎ 짱귀여워염 ㅋㅋ 3살까지는 힘들지만 !!! 버티면!!!! 행복이옵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