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갓직히 강다니엘 얼굴 괜찮지 않음?

ㅇㅇ (판) 2020.04.07 23:37 조회1,0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막 전형적인 잘생김은 아니여도 조금 설레게 생김.. 나 그런거 때문에 입덕 할뻔한적도 있는데 그렇게 얼굴로 까일줄 몰랐는데 놀랐다
34
2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낚시다짜샤] [줄꼬딩] [형원시귀엽] [으구인가나]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7 23:39
추천
2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잘생김 근데 어그로가 조카 꼬임 왜 그러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7 23:48
추천
2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은 되게 매력적이게 생긴 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강다니엘은 되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9 16:1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때는 진짜 뭐에 홀린것처럼 잘생겨보였는데 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5:35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은 앨범 80만장, 멕시카나 kt 써브웨이 펩시 푸마 지방시 캘빈클라인 카카오프렌즈 광고, 유튜브 공고수익 870만~1514만, 2019년 해외팬미 흥행2위만으로 돈 수십억 범 그리고 이번에 컴백쇼, 단독 리얼리티, 가온차트 3관왕, 코로나로 결방이 많은 와중에도 지상파 음방 3관왕 케이블 1관왕도 함 // 어디서 있던 댓글 긁어 옴 이게 발작 이유겠지 그렇게 후려쳤는데 여전히 지 새끼보다 잘나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5:13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안괜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5:08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ㄹㅇ 왜싫어하는겨;;; 나 걔 얼굴보고 좋아해서 워너원때 제로베이스 다 봤고 라이트 덕질중인데 애 착한거같고 실력도 괜찮고 귀염상인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3:39
추천
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없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1:2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형적인 미남형은 아닌데 매력있는 스타일같음. 나도 왜까이는지 모르겠어. 내주변에 얘 팬은 없지만 그냥 귀엽고 괜찮다고 다들 그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1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향이 다 다름 저런얼굴 좋아하는 애들은 엄청 좋아함 내가 그랬음... 그 눈웃음이랑 입동굴 입꼬리 한번 좋아하면 빠져나오기 힘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5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치곤 ㅂㄹ... 사람으로 봤을 땐 잘생긴 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51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건 아닌데 연예인 할 만큼 잘생긴얼굴도 아님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51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4:00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나도 그냥 괜찮다고 생각함ㅋㅋ 약간 매력상인거 같기도하고ㅋㅋ 더 빻은 남돌도 많은데 생긴거에 비해 더 까이는거 같음 근데 말하는거나 하는 짓이 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3:4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말하자면 잘생긴건아니고 시골똥강아지같이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3:48
추천
2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은 되게 매력적이게 생긴 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강다니엘은 되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3:44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댓 강다니엘 쌍꺼풀 없잖아 무쌍에 눈 작은데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3:39
추천
2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잘생김 근데 어그로가 조카 꼬임 왜 그러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