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늘 드디어 !!위너표 발라드!! 나온다

ㅇㅇ (판) 2020.04.08 10:00 조회15,13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4월 9일 오늘 위너가 정규 3집 Remember로 컴백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위너표 발라드 !!!!



정규 3집 샘플러 영상
https://youtu.be/fq2-ycPWl8Y

타이틀곡 리멤버 M/V 티저 1
https://youtu.be/zwe8BHi8we0

타이틀곡 리멤버 M/V 티저 2
https://youtu.be/C0aKaS_v_5M






위너가 새 앨범의 키워드로 "제 1막의 마무리, 추억, 함께함의 의미, 그리고 다시 돌아왔을 때 새로 채워갈 여백"이라고 했는데 티저만 봐도 그게 잘 표현되어 있는거 같아













이번 티저에 콘서트 장면이랑 지난 활동 사진들이 많이 나오는데 마냥 신나기만 하던 콘서트 장면이 이렇게 뭉클 할 수도 있다는걸 알았다 ㅠㅠ

이 앨범이 선물과 같은 앨범이라 했는데 티저만 봐도 그게 너무너무 잘 느껴져서 눈물 뚝 뚝 ㅠㅠㅠㅠ

팬들과 잠시 이별을 앞둔 위너의 심정을 빗대서 위너의 온 마음을 눌러 담아 만든 위너표 발라드야

신곡 8곡 전부 자작곡에 1집 노래 4ver.까지 ㅠㅠㅠㅠ 너무나도 완벽하고 완전한 앨범이야 많은 관심 부탁해 !!!!!
☆☆☆☆4월 9일 6시 Remember☆☆☆☆


372
9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김태형짱짱] [ㄱㅃㅊ] [에바쌉에바]
4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8 10:23
추천
14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완곡 듣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 같은부분 계속 티저에 나와서 더 궁금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8 10:27
추천
14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1] 4월 9일 6시에 컴백해 많이 들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8 10:22
추천
1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성 위너 믿듣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9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나온다 떨려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5: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위너 볼때마다 왜이리 아픈 손가락 같냐..신경쓰이고 잘 되면 좋겠고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는 늘 잘되고 행복했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1: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 설치는 거 보니 위너 대박나겠네 이 기세로 1위 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린버전 나만 사이다냐 네명만이 위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디어 9일 위너 컴백하는 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 내청춘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좋다ㅠㅠㅠ 꼭 잘됐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이랑 계약이 언제까지지? 탈 약국 빨리 했음 젛겠다. 근데 솔직히 안 할거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올것 같은 9일이 왔어ㅠㅠㅠㅠㅠ 다들 많이 들어주라 기억해!줘! 리멤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이네 노래기대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곡 설명보니까 빨리 듣고 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이야ㅠㅠㅠ 믿듣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최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뎌오늘이네 위너표발라드 키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른 6시 와라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띵곡파티다.. 위너 정규=띵반 불변의 법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9: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가 진심을 꾹꾹 눌러담은 앨범이래 많이 많이 들어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