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본인 얼굴 밍밍하게 생겼다는 아이돌

ㅇㅇ (판) 2020.04.08 10:14 조회10,19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속보] 베리베리 강민, 내 얼굴 밍밍하게 생겨서 아쉬워... 팬들 분노



본인 얼굴이 밍밍하게 생겨서 아쉽다고 생각한다는 베리베리 강민.....

(망언?에 난리난 팬들 채팅 ㅋㅋㅋ)







 


강민아.. 밍밍?


밍..밍....?








 


강민이 막말하네...








 

 



강민이가 밍밍이면

나는... 맹물인가...............?










991F134F5E6F4BA001.gif




이제 밍밍한것도 뺏어가ㅠ

하긴 강민이 얼굴에 쓰는 밍밍이랑 내 얼굴에 쓰는 밍밍은 같은 단어가 아님 









 

 

 



빼앗긴 밍밍...


안경쓴거 보셨냐구요

나 이제 유강민 안경 처돌이 할래...





밍밍한 강민이 셀카들

 

 

 

 


그래 뭔말인지는 알겠어

티존 뽝!!! 막 이런 느낌이 아닌건 알겠는데 넌 그냥.. 요정이라구

밍밍 아니고 몰랑이라고 정정 해주라







최근 강민이 셀카 두고 사라질게 뿅-★


 

 

 

 


여잔데 닮고 싶다... 이뻐 ㅠ

천천히 크렴... ♥️

22
2
태그
신규채널
[여기로가] [무개념딩초] [뒷광고ㅅㅂ]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1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1 06: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민도 약간 차은우 과 같음ㅋㅋㅋㅋ팀 자체는 아직 막 유명한 건 아닌데 진짜 말도 안 되는 얼천이라 베리베리 하면 강민부터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너는 밍밍한 게 아니라 짜릿하게 생겼어 볼 때마다 짜릿해 잘생겼어 새로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진짜 너무한거아니냐... 겸손도 지나치면 오히려 재수없음!!! 저얼굴로!!!!! 말이되냐!!!!!! 그럴거면 나랑 바꿔!!!! 차라리 내가 그얼굴로 여자로 살꺼니께!!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4:41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육도없고 복근도없고 찐하게잘생긴것도아니고 밍밍하네 성별안말해주면 여자인줄알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상
답글 1 답글쓰기
ㅋㅎㅎ 2020.04.10 1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밍밍의 뜻을 모르나봅니당 ^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게 잘생겼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로드투에 나오는 애들 중에서 얘랑 골차 보민이 제일 좋아 둘이 너무 잘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2020.04.10 1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밍밍하게생긴애들이 덕후몰이상이 많던데.. 첨보는데 되게 댕댕이같다 ㅋㅋ귀엽
답글 0 답글쓰기
뿅2 2020.04.10 1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여 몽상가 강민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2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강민보고 입덕함 ^__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밍밍의 기준이 먼데.. 밍밍이 귀엽다는거임? 저얼굴로 밍밍하다는게 말이 안되잖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아배열 진짜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0:20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밍밍하게 생겻긴했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