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연 얼굴에 공부 전교꼴찌 vs 현재 얼굴로 살기

ㅇㅇ (판) 2020.04.08 23:07 조회106,43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전자는 추천 후자는 반대
1642
3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과몰입주의] [선동X] [공부ㄱㄱㄱ] [빠염] [급19] [나운다엉엉] [ㅃㄹ추반]
1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8 23:07
추천
49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재 얼굴로 살면 뭘 얻는데?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8 23:30
추천
2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연얼굴로 유튜브나 데뷔하면됨 얼굴 자체가 로또인데 공부가 뭐가 중요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8 23:07
추천
19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연얼굴에 머가리가 뭐가 중요하냐 닥젘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4.09 00:59
추천
95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연 얼굴에 완전 무능력 ( 춤도 못춰 노래도 못불러 공부도 못해 체육도 못해 미술도 못해 레알 잘하는거 1도 없음 노력해도 안되는 타입) vs 현재 얼굴로 살기 추반 ㄱ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3 1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지연 글많이올라와서 좋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찌 든 세계1등이든 뭐가 중요해 평생 살아갈려면 성적보단 외모 몸매 가 중요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얼굴로도 꼴찐데
답글 0 답글쓰기
카르가스 2020.04.10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인성 얼굴로 머리깡통 무능력으로 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부해서 꾸미고 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공부 못해서 당연히 전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연얼굴로 살래 아이즈원 김민주 얼굴로 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6: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내얼굴이면 뭐가 있어야지 고르지 ㅋㅋㅋ 참나 내얼굴에 현금 10억만 해도 내얼굴로 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이건 100억받기 VS 고자되기 이정도급아니냐?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쁜것도 좋지만 적당히 멍청해야지 멍청하게 사는건 더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호잇 2020.04.10 1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교할 대상이 너무 약하네
난 내가 더 좋음.
쟈가 이쁘다고 생각도 안해봤고.
쓰니는 지연얼굴이 워너비인가본데
저 얼굴을 부러워하는 사람이 더 소수일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1: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갑자기 얘는 왜 끌올이냐?
답글 0 답글쓰기
jh 2020.04.10 09:49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 이쁜이인지 뭔지 몸캠 찍었었다며!! 그리고 이렇게 생긴거 별로 안좋아해
한가인스타일 좋아함
답글 1 답글쓰기
이은우 2020.04.10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꼴등. 얼굴이나 옹성우로 바꿨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뭘 의미하는지 몰겠음. 전교1등 현재얼굴이면 이대로 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1:0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 별로; 난 내 얼굴이 좋아서
한예슬이라면 또 모를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이뻐도 되니까 그냥 내얼굴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0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자기 얼굴 객관화 못하는 초중딩들이 지가 지연보다 예쁘다는거 웰케 하찮냐 니네가 지연보다 예뻤으면 삼대기획사에서 이미 데려갔음 연옌들 사이에서도 실물 예쁘기로 유명한 지연을 얼굴로 까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연 얼굴이면 거지로 살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전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