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010s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 9위 방탄

ㅇㅇ (판) 2020.04.09 01:07 조회28,57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차트마스터 측에서 2010년대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를 지난 10년동안 팔린 앨범 판매량을 기준으로 1위~20위까지 순위를 매겼는데 그중 방탄소년단이 9위를 차지

순위에 오른 아티스트 라인업도 장난아니고...미국에서 정식 데뷔한지 2017년으로 아직 3년밖에 안됬는데 이정도라니 정말 대단함

그외 1990년대에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 순위

586
29
태그
신규채널
[김태형짱짱] [ㄱㅃㅊ] [에바쌉에바]
7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9 01:50
추천
15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클라스가 다르다 방탄보유국 국민이라는 게 자랑스럽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9 01:19
추천
15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같이 순위에 오른 팝가수들 이름이랑 미국 연차보고 방탄이 얼마나 대단한건지 느껴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신기하네요 2020.04.09 09:11
추천
11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박...신기...방탄이 우리나라 가수인거 엄청 자랑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0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이여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방탄... 아리아나 왜 없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4: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90년대 9위가 마돈나인데 2010년대 9위 방탄 ㄷㄷㄷ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트 순위는 우리나라 팬덤문화가 외국까지 퍼진게 한몫한듯ㅋㅋㅋㅋ 앨범판매순이면.. 짧은시간에 엄청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ㅈㄴ방탄파는거 개짜릿하다니깐 ㅅㅂ탈덕 할 수가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58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그래 2014년부터 전성기 쭉 유지해오고 빌보드 hot100 10위 안에 수록곡까지 진입시킨 아리보다 bts가 위래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멋있다 진심...우리나라에서 어쩌고저쩌고 해봤자 이미 넘사였던 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에미넴 마룬파이브 아리아나그란데보다 순위높은거임,,? 나진짜 팝 관심없어서 아는 해외가수 별로 없는데도 이사람들은 노래 몇개까지 아는디 진짜실화냐 오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음방 첫 1위가 엊그제 같은네 조카 자랑스럽다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 너네가 짱 먹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2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방탄보유국이다ㄹㅇ...국뽕오지게취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2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머글? 약간 타돌 탈빠한 상태의 머글인데 가끔 부이앱 같은거 들어갈때 항상 맨위에 떠있어서 시청자수 보면 개넘사인거 볼때.. 그때마다 방탄 인기 실감했음 다른때는 그냥 기사뜨거나 하면 새삼 놀라고ㅇㅇ 근데 진짜 쩐다 저렇게 해외유명팝가수들 사이에 떡하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쳤는데..? 마룬오가.. 와....... 개쩐다 뭔가 이렇게 체감하니까 진짜 대단하긴 대단하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삼 궁금한데 방탄이 비공식 유튜브 만들면 구독자 하루에 얼마씩 오를까 ㅈㄴ궁금함 100만은 금방 찍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만 봐도 개넘사임 30분동안 밥만 먹었는데 시청자 400만명에 하트수 2억 넘어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2013년 데뷔에 2015년에 첫 음방 1위 했었는데 너무 자랑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3: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아델 에드시런 저스틴비버 테일러스위프트 리한나 브루노마스 드레이크 원디렉션 그 다음 방탄소년단;;; 개오진다 심지어 밑으론 에미넴 마룬5 아리아나 그란데 콜드플레이 레이디가가 비욘세.... ㅈㄴ넘사 아님? 팝가수는 차트에서 내가 아는 사람들만 적어봤어 잘 몰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라인업 봐 ㅎㅎ 진짜 어나더클라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2:4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방탄은 우리나라 가요계가 아니라 전세계 음악시장에 한 획 그었다 클라스가 ㅎ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2: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22: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밑으로 에미넴, 마룬5....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