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타오를 기억하니

ㅇㅇ (판) 2020.04.09 21:56 조회65,331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하 ㅅㅣ발... 나어제 이거 우연히 보고 하루종일 이거 생각나서 거의 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2013? 14? 6년전에 한 렬리티의
그 ㅈㅔ뽀ㅏ알!!!!! 제뽤!!!!! 나이거 모태해ㅎ!!!!!!!!!!!!
나 머리 압풔!!!!!!!! 나 주우커!!!!! 나 주우커ㅎ허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육성지원 자동재생 잼
타오 이새갸 오랜만에 웃음줘서 고맙다 잘 있니
잘 찌그러져있는거니...?
380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림보고가] [날쏘고가라] [형원시팬덤] [혼틈타] [설렘톡톡]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9 21:59
추천
1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냐게 내카 소리 아치르묜 하누 사춰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9 22:02
추천
1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쯔타오 그 자식 ㅡㅡ 배켠이가 막창 구워 주는데 지가 뭐라도 된 줄 알고 진상 사모님 마냥 불평불만하면서 챱챱 잘만 처먹음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9 21:57
추천
10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하치마라코!!! 하치마!!!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4.10 16:20
추천
22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너네 서툰 말투가지고 조롱하는 거 제노포빅임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1 16:0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노포빅 아니고 둘기포빅ㅇㅇ 다른 외국인 절대 말투로 안놀림 쟤네 사람 아니고 비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아 우둘기는 그냥 조카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걘 쇼타임에서 백현이랑 조카 잚놀앗자나 아 개추억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나도 그 때 쇼타임 챙겨봤던 머글인데 엑소엘들이 이제 이런 걸 지나온 추억(?)으로 얘기할 만큼(비꼬는 거 아님) 시간이 많이 흘렀구나 뭔가 신기하다... 저번에 판에서 엑소 나이 듣고 진짜 깜짝 놀랐음 글고 나 카이 좋아했었는데 그래서 내 기억 속 카이는 언제나 21살인데 이제 내가 그 나이 됐어,,, 그 땐 21살이 엄청 어른인 줄 알았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것도 웃겼는데 같은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이 타오 따라하는게 ㄹㅇ킬포였지ㅋㅋㅋㅋㅋㅋ 쇼타임 하도 많이 돌려봐서 장면 하나하나 다 기억난다 ㅜㅋㅋ아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4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기들 하나하나 다 임팩트가 크긴 하다.. 초록색 판다 ╋ 무술하는 타둘, 사슴처럼 생긴 빠오즈바라기 루둘, 치킨을 좋아하는 갤럭시 우둘, 곧 둘기가 되실 역대급 메보 ╋ 아이돌 최초 혼전임신 종둘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시바 타오 내 최애였는데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타팬인데 이 시절에 왜 중고딩들이 엑소에 미쳤는지 ㅈㄴ 알것같다 그맘때 애들이 좋아할 남돌 착장 완벽한 안무 완벽한 간지 쌉존잘 외모까지 그냥 이 짤 하나로 강제로 이해시켜버림 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1=0 외치던 때가 생각남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이게 내 기억이 조작된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크리스 탈퇴하고 얼마안되서 타오가 인스타에 엑소멤버들 우정링??그런거 다 모아서 올리고 우리는 하나다?였나 어쨨는 크리스 좀 까는식으로 글올렸었는데 내 기억 맞아??? 하도 오래되서 기억도 안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둘기 우둘기 루둘기 짱개들 개극혐 나가줘서고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 쳐웃다가 급 빡친다......... 리더를 엄마라고 부르더니 패륜아가 되었어 우리 타오~^^ 아주 잘 컸어 신발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인스타 들어가보니까 루둘기랑 틱톡찍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나~~처 쉬 마려워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만.냐.케.쏘.뤼.안.칠.르.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1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중국애들 특징이 큰 끼는 없어서 누가 붙어서 살려줌 시우민이 루한 띄우고 백현이 타오 띄우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둘기들 캐릭터 하나는 진심 뚜렷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킨 내스타일 아니야 갤럭시를 사랑한 아무말 ㅈㄴ게 하는 뚜이쨩과 새벽사슴을 닮았지만 싼남자아니고 상남자이고 빠오즈에겐 그 누구보다 따뜻했던 록함씨와 에이삐스타일 쿵푸팬더 큰소고기 나메크성인 황쯔타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9:30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이 얘 목소리 따라하는거 개웃겼는데ㅋㅋ 솔직히 얘 자체는 무매력에 끼도 없는데 백현이 잘살려낸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9: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쌉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임 첫화때 얼굴 까맣다고 하니까 조카 정색했자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오타쿠된거 왤케 충격이냐.. 뭔일있던거임 쟤 조카 충격이야 왜저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