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카이 중국팬들 화력 엄청나네

ㅇㅇ (판) 2020.04.09 22:52 조회23,9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카이본명인 김종인초등학교를 건물 완공해서 1학년들 작년봄에 입학식하고 수업받고 있는거 내가 엑소 늦덕이라 몰랐던 사실인데 저 밑에 어그로 때문에 검색해봤다가 새로운 사실 알고 감



+ 헐 톡선이네
판 한지 얼마안돼서 사진은 어떻게 넣는건지 모르겠는데
애초에 이 글을 쓴 계기가
어떤 어그로가 누구누구는 광고서포트도 쩔고 어쩌고 하는데 엑소 카이는 별로 못받았나보넹?ㅋㅋ하고 얼탱없게 후려치길래 검색해봤거든?

와 근데 카이 생일광고서포트는 기본이고 팬들이 카이학교까지 완공해서 가정형편 어려운 학생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고 있더라고.
이 사실 알고 놀랍기도 하고 대단해서 아까 그 어그로는 좀 부끄러워하라고 저격하려고 글쓴건데 톡선까지 올랐네;

카이학교를 짓는다는건 카이를 오랫동안 봐온 팬들의 두터운 신뢰가 깔려있는거잖아 팬들이 화력을 좋은곳에 쓰는거 같아서 너무 자랑스럽고 늦덕이지만 입덕하길 잘한거같다 :)

++ 댓글의 사진짤 추가

324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ㄱ]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9 23:31
추천
10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검색해봤는데 카이 중국팬들 스케일 대박이다 학교건물 본관 하나만 세운 것도 아니고 넓은 부지에 운동장이랑 각종 시설관 건물들도 세움ㄷㄷ 김종인희망초등학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9 22:58
추천
10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이팬들이 여기서 자랑을 안해서 그렇지 중국카이팬들 코어력 개쩔어 어제도 엑소데뷔일이라고 카이이름으로 1140그루 나무 심었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9 23:39
추천
10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회성도 아니고 앞으로도 수십년에 걸쳐서 계속 카이의 팬일거라는 확신이 없으면 불가능한건데 저건 진짜 화력 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1 11: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댓글 보는데 카이한테 진짜 이상한게 붙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09:0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능력있고 매력있고 재능넘치고 외모도 인성도 팬들한테도 다정하고 다 갖추니까 저렇게 팬들 많은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08:40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쳤네 열애설 2번이나 터지고 그랬는데도 코어력이 더 많아지고 화력 쩌는것 보니까 카이도 대단하지만 국내해외 전세계 카이팬들도 대단하다고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08:36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씹ㅋ 저 돈을 카이에게 투자했거나 앨범 사재기 했다면 최소 60만장은 샀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1 01:33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우한폐렴땜에 중국의 중짜만 들어도 소름끼쳐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3: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엘인데 옵세션늦덕이라 몰랐어 감동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3:0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최근 다른 멤버 개인글만 가봐도 어그로 한명도 없는 청정구역이던데 백현이나 세훈이나.. 궁금해서 그러는데 카이 어그로 혹시 걔네가 끄는 거임? 카이글에만 같은 엑소팬들 아니면 모를 이야기 늘어놓는 어그로 댓글이 꾸준하게 많은 거 이상하지 않음? 카이가 제일 열폭 받는 포지션이야?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2: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2:35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이좋아해주는거 좋은데 중국애들 매너좀지켜줬으면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중국팬들은 ㄹㅇ 큰손..역시 중국언니 돈 졸라많나봐 그만큼 엑소를 좋아하니까 하는일이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 화력으로 이젠 건물까지 세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27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다고 짱깨를빠네 역시 여자들 안보관,정치관은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난으로 나라세우라고 하잖아 근데 진짜로 학교를 세웠네 ㅋㅋㅋㅋㅋ 이사장인거야?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1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카이 코어 엄청 센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뭐야..웃는거 설레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런건 자랑좀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9: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종인이 좋은글 올라왔네 팬은 가수를 닮는다구 종인이 닮아서 팬들도 너무 따숩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9: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쳤다 건물 건축비도 건축비지만 땅값이... 운동장까지 넣으면 평수까지만 해도 와 시/발 부자 한두명이 참여한게 아니라 부자 몇백명이 참여한듯 진짜 ㅅㅂ ㅁㅊ......... 말이되냐? 서울 개작은 단칸방 하나도 보증금이랑 월세하면 몇백 드는데 저기는 진짜 클라스가 다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