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타팬인데 정우 사진 좀 주라

ㅇㅇ 2020.04.09 23:58 조회741
팬톡 NCT
사실 거의 입덕각이야 엔시티 사랑해....
검색하면 홈마사진 같은거 밖에 안나와서ㅠㅠ 움짤이면 더 좋아...

와 ㅇㅒ들아 대박감동ㅋㅋㅋㅋ이렇게 많이 줄지 몰랐어 너네 되게 착하다...
1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10 00:3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 복근 보실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10 00: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잘못봤냐 93개 맞는거야? 댓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1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에바킹스텀 블레이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씨라서 사진은 없는데 김정우 악몽.......악몽 무대 꼭 봐 진짜로 모든 김정우 입덕 부정기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김정우 악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삭하지마 글삭하지마 절대절대 하지마ㅠㅠㅠㅜㅠㅠ 나 어제 입덕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2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야 지우지마 제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ㅏㅏ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1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8: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댓글 백개 뭐야 미친.. 그럼 나도 하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20.04.10 0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ㅈ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는 웃을 때가 젤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정우 사진 달라는 머글이나 신입준희 있으면 이 글 링크 보여주면 될듯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잘못봤냐 93개 맞는거야? 댓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갬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0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톡커들의 선택
  1. 1 (원글지킴이) 남편에게 결혼전.. (1116)
  2. 2 수치썰&흑역사 적어보자.. (512)
  3. 3 관계성 좋은 그룹 자랑하고가! (138)
  4. 4 필리핀, 백신 나올때까지 등교.. (101)
  5. 5 얘들아 제발 들어와봐 홍콩 지.. (703)
  6. 6 ㅇㄴ 제발 마른애들한테 (140)
  7. 7 짤 안다 모른다 추반하자 (129)
  8. 8 sm 신인여돌 나오면 잘될거같음? (14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