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서울 어린이대공원 레전드 사건.jpg

ㅇㅇ (판) 2020.04.17 21:37 조회84,55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위기를 기회로 ..


저 식당 구글에 쳐보니 아직 영업중이네요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46781
290
3
태그
신규채널
[맨발썰]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ㄴㄷㄹ 2020.04.18 01:09
추천
14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는 좋다고 많이갔지만 이제 동물원 안가야한다고 생각함 동물원을 사람들이 안가야 이윤이 안나고 그래야 동물원이 없어지잖음 그리고 동물들은 자연으로 돌려보냈으면 좋겠음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20.04.18 00:44
추천
1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다고만 할수없는게 코끼리는 마지막 발악이었을수도 있는데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18 12:29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곽도원도 이사건 휘말렸음ㅋㅋ 이 사건때문에 교통이 마비돼서 연극연습하는데 늦었다고 함. 왜 늦었냐고 선배들이 물어보니까 코끼리가 난동을 부려서 늦었다고 하니 거짓말치지 말라고 더 혼났다고 함. 끝나고 저녁에 다같이 모여 술한잔 하는데 뉴스에 코끼리 난동 사건 나오고 단원들이 그제서야 믿으면서 미안해 하고 억울해서 꺼이꺼이 울었다고ㅋㅋㅋ 아는형님 나와서 에피소드 말함.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20.04.20 1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끼리가 들어온집 뭔가 디게 긍정적이네...그래도 코끼리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2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거 보면 그냥 코로나로 인간이 없어지는 게 동물들과 지구에 나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2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안감 동물원 장사 잘 돼도 절대 동물들 잘 대해주거나 환경 잘 갖춰주지 않음 그냥 상품으로 대하지 코로나 이전에 삼성 에버랜드에서 백곰 더위에 죽어가게 방치했잖아 이젠 그냥 없어져야 할 유물임 없어져 가는 과도기에 동물들이 희생당하더라도ㅠ 계속 되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ㅏ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8: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물 안락사 댓글 많아서 쓰는데 이미 사람 손을 타고 동물원에서 길러진 동물은 자연으로 돌아갈 수 없어. 돌아가봤자 적응하지 말고 금방 죽게 되니까. 그래서 동물원이 망하면 동물들을 다 안락사 시키는거야.. 그럼에도 동물원은 가면 안되고 없어져야 돼. 안 그럼 동물을 상품으로 이용하는 악행들이 계속 반복될거고 끝이 없을거야... 나중에 코끼리 관광 상품으로 이용하려고 어렸을때 어떻게 복종시키는지 영상 한번 봐ㅠㅜㅜㅠ 동물들이 얼마나 학대를 당하는지, 진짜 끔찍하고 심각하다는걸 알게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7: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동물원을 안 간다고 동물들이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도 아니라...안락사 된다는데
답글 3 답글쓰기
ㄴㄴ 2020.04.18 17: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불쌍해 죽겠네 진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7: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원 안가본지 10년이 넘었네ㅋㅋㅋ 요즘도 동물원이 있나..ㅋㅋㅋㅋ 야생동물 보호? 조까라그래 그러면 비공개로 보호하든가 인간들 구경하라고 왜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7:0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구구 ㅇㅈㄹ하면서도

에버랜드 가서 판다보곤 귀엽다고 꺆꺅될 애들이 뭔

개소릴 하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7:0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원 없어져야 한다는 애들 특징

길고양이 잡아다가 집에서 키우는 건 개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그래곤 2020.04.18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배가 고팠으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3: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4.18 13: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해투에서 이상우 데뷔시절에 코끼리가 동물원 탈출해서 지각한 썰보고 웃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참교사 2020.04.18 1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동물원이라는것 자체가 서양 오랑캐새끼들이 가만히 있는 남의 나라 쳐들어가서 진귀한 생물들 납치해서 한곳에 전시해놓느며 생긴것 서양오랑캐 진짜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2:29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곽도원도 이사건 휘말렸음ㅋㅋ 이 사건때문에 교통이 마비돼서 연극연습하는데 늦었다고 함. 왜 늦었냐고 선배들이 물어보니까 코끼리가 난동을 부려서 늦었다고 하니 거짓말치지 말라고 더 혼났다고 함. 끝나고 저녁에 다같이 모여 술한잔 하는데 뉴스에 코끼리 난동 사건 나오고 단원들이 그제서야 믿으면서 미안해 하고 억울해서 꺼이꺼이 울었다고ㅋㅋㅋ 아는형님 나와서 에피소드 말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11:4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냐.. 니들은 식당간판 바꿔달면서 껄껄 위기를 재치로 극복~ ㅇㅈㄹ 했을텐데 코끼리들 심정은 생각해봤냐;; 지구에서 인간들이 제일 잔인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8: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일동물원시바 코로나때문에 장사안된다고 안락사한다고함 시바 말이되는소리냐 ㅅㅂ 필요할땐 써먹고 필요없으니까 버려?!!화가난다!!!!동물원좀 그만가라!!!그만만들고!!!에휴..불쌍해서 어째...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4.18 06:2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진작에 문따위 부술수 있는건데 참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4.18 0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이를 제대로 안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4:03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후에 방송보니까 저 식당이 원래 장사 엄청 안되는곳이었는데 코끼리가 들어와서 안좋은 기운을 다 눌러줘서 장사가 잘되는 곳으로 바꼈다고 풍수지리가가 말했던 기억이 난다. 아직도 장사 잘되는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