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전자의 힘

ㅇㅇ (판) 2020.04.20 09:19 조회59,62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66
16
태그
신규채널
[맨발썰]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20 09:55
추천
9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초상화가 대충 그럴사 하게 그린게 아니었나보네..개신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20.04.20 11:12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밑으로 갈수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전자 개똑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20 22:33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동현 김동현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현 아빠도 똑같음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22 1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송영무,원유철
얼굴이 판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2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유전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1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시민 표정씹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해인이 이 정돈데 정약용도 엄청 미남ㅇ이여쑈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8: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지금 정치쪽에서 한자리 하는 사람들 선조부터 나랏일 했다는거네....유전의 신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4.21 08: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시열 송영무.. 얼굴형 존똑.ㅋ
답글 0 답글쓰기
Moose 2020.04.21 07: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재미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4: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진짜 귀 똑같네? 직계도 아니고 몇대손일텐데 유전자의 힘 대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할아버지라고 해도 믿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신기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2:0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똑같이 생기진 않았어도 전체적인 분위기 존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도 유전인가 봄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0:4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여권사진 왜 귀보이게 찍는지 이글보고 깨달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0:2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초상화 진짜 아니에요... 현존하는 후손들 기준으로 이럴 것이다, 하고 그린것이지 진짜 아닙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21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피는 못속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0 23: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족보는 가짜가 많다고 들었는데 저긴 유전자로 증명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0 2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20 22:5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친할머니랑 존똑임 친척들이 원숭이 보듯 신기하게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