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누가 제니 골반 없댓냐

ㅇㅇ (판) 2020.04.24 13:07 조회16,28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골반 개넓음 나도 제니 골반 없는둘알앗는데 개오지네

18
45
태그
신규채널
[순찰대모아] [나만이러냐]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5.22 19:40
추천
3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블링큰데 젠득이 골반 좁은거맞아ㅠ 투어돌때는 골반뽕 같은거 넣는거같더라 원래 연예인들 알게모르게 그런거 많이하니까.. 긍데 없으면 뭐 어때 이미 넘사벽인데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25 18:49
추천
17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도 없고 얼굴도 별로인 나연 빠는 트와이스퀴나 맨날 제니 까는거지뭐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25 04:06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허리가 개얇으니까 더 넓어보이는것같음 다이어트자극 ㅈㄴ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1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링큰데 제니골반없는거 맞아..이런글 쓰면 욕먹을거 뻔한데 맘아프다 골반없어도 개미허리라 테니스스커트 잘어울리고 직각어깨래 오프숄더 찰떡임 무엇보다 얼굴이 ㅈㄴ매력적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2 19:40
추천
3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블링큰데 젠득이 골반 좁은거맞아ㅠ 투어돌때는 골반뽕 같은거 넣는거같더라 원래 연예인들 알게모르게 그런거 많이하니까.. 긍데 없으면 뭐 어때 이미 넘사벽인데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25 18:49
추천
17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도 없고 얼굴도 별로인 나연 빠는 트와이스퀴나 맨날 제니 까는거지뭐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4.25 04:06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허리가 개얇으니까 더 넓어보이는것같음 다이어트자극 ㅈㄴ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