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심즈지민이

ㅇㅇ 2020.04.27 13:31 조회104
팬톡 이삐

순서대로 봄날/쩔어/펰럽/런이야 열심히 만들었는데 딱히 자랑할곳도 없어서 올려.. cc템 비슷한거 찾는게 젤 힘들더라ㅠㅠ 음 뭐라고끝내지 들어와줘서 고마워!!

5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13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만들었당 !! 너무 귀여우ㅜ 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잘만들었다 내 친구도 심즈하던데 나도 한번 해볼까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잘만들었어 보자마자 딱 지민이구나!!!이건 봄날인것 같구...이럼ㅋㅋㅋㅋㅋㅋ 진짜 ㄹㅇ 잘만들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8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만들었다! 봄날 짐 맘에 들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27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쩔어 잘 만들었닼ㅋㅋㅋㅋ 오랜만에 심즈 하고싶당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양팡도 뒷광고 터진거야?ㅋㅋ (142)
  2. 2 포토샵 내가 제일 잘함 (114)
  3. 3 우리 살면서 가장 심하게 울었.. (262)
  4. 4 (친구에게 보여줄거에요) 제가 .. (213)
  5. 5 남녀공학이라 가능했던 설렘썰 .. (554)
  6. 6 얘들아 나 시보페 관리잔데 제.. (145)
  7. 7 추가) 남편이 계속 새벽에 깨워.. (393)
  8. 8 아니ㅋㅋㅋㅋ2세대 비주얼 ㅈㄴ.. (37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