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경상도 남자랑 연애하고 결혼하신분 솔직하게 어떠신가요?

ㅇㅇ (판) 2020.04.28 05:24 조회43,877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경상도에서 태어나서 대학생활까지 마치고 올라온 남자랑 3년연애중인데 고집이너무쎄서 미쳐돌아버릴때가 있거든요. 나이는 30후반입니다. 결혼하신분들은 한후에 어떠신지 조언 듣고싶습니다. 좋은이야기든 나쁜이야기든 아무이야기나요ㅠㅠ
24
25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달서1] [영신타올] [서민애] [힘들었어요]
1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4.28 05:49
추천
26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경상도인데, 경상도 남자들이랑 결혼해주면 안돼요. 가부장은 자기 가정이라도 지키지. 가부장도 아니고 아들이라고 오냐오냐 자라서 지밖에 모르는 이기적에요. 근데 또 그렇게 키워준 지엄만 불쌍해서 대리효도 요구하지. 요즘엔 시대가 바뀌었다고 반반결혼 외치면서 사상은 19세기 남자 여자 따지는 신박한 개소리 외치더만. 그 남자 자기 말만 맞다 그러죠? 대화가 안되죠? 우리 집 남자들 다 그래요. 익숙해서 경상도 남자랑 사귀었었는데 그샊도 그랬어. 아... 글쓰면서 또 화나네. 절대 경상도 남자랑 결혼해주지마요. 본인이 뭐가 문제인지도 몰라요.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남자sheree...2020.04.28 08:44
추천
20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상도 남자랑 결혼하면?
1. 시모는 님을 하녀취급한다.
2. 결혼전 모습과는 180도 바뀌는 남자의 모습을 구경하게 된다.
결혼전; 다 해줄께 결혼후;여자가 집안일 다 하는기라.
3.제사.명절로 휴가는 거의 한곳(시가)으로 가게 된다.
4. 님도 익숙해져서 나중 아들 낳으면 진상 시모된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4.28 13:35
추천
10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결혼 하면 안됨 경상도 토박인데 개노답 ㅈㄴ 가부장적이고 답없음 무조건 자기 말이 옳고 뭐 대답하거나 해명하면 말대꾸 하지 말라 ㅈㄹ함 뭘 모르는 토박이들이 경상도 남자가 어때서? 내 주변은 안 그렇던데? 응 니들이나 많이 만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0.04.29 03:12
추천
1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여자분들은 마인드가 진짜 다른거같음. 경상도남자분이랑 쿵짝이 맞을 확률이 타지역보다압도적으로 높은거같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10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7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지마세요 제발 너무 가부장적이고 시댁에서는 앉아있을 시간도 없어요 정말 남편 손에 물 묻힌적 손에 꼽고요 며느리가 저밖에 없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시댁에 가면 아주버님 도련님 시누들 다 하나하나 챙겨야 해요 그리고 나아가서 무조건 본인이 맞다고 생각하고 휘두르려합니다 진짜 결혼 하신다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추가로 딸만 2명인데 많이 힘들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갱상도 놈 이랑 30년 산 오십후반 아짐입니다. 우리딸들에게 사웟감은 갱상도 놈만 아니면 다 된다고 했어요. 베댓말 딱 맞습니다. 손가락 까딱도 안하고 남아선호 쩔고 대리효도 유교적정신머리가득 담긴 이상한 논리지배 ㅎ 유교가 정확히 뭔지도 모르면서 제사 강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부산여잔데.... 이런 현실도 모르고 부모님은 계속 결혼 안하냐고 그러고 ㅜㅜ 결혼하기가 싫은데 뭐 어쩌라고?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3: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바사겠지만 유독 그쪽만 가부장적이라고 말이 많더라고요. 실제로 영남권이 여아 낙태율이 제일 높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1:2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가 문제가 아니라 그사람문제임 경상도라고 다 사고방식이나 자라온교육환경이 같지는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8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통은 결혼한 후에 변하는데 아직 결혼하지도 않았는데 저러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2.10 0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년놈들 부산 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7.28 09: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 싫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ㅅㄷㄴㄹ2020.06.25 21: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 여자고 서울 상경해서 살면서 경상도 남자랑 7년 연애했는데 진심 개줘패고싶어서 하루하루가 분노조절장애를 못벗어났어요. 진짜 무뚝뚝하고 가부장적이고 고지식한 우리이빠 싫어서 반대되는 귀엽고 애교많고 재밌는놈 만나야지 해서 만났는데 결국 그나물 그밥이었어요. 그냥 기본 베이스가 일단 무시╋지말이맞음임 만나지마세요 제발 만나주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11 18: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쌍도남은 사이언스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5.11 22: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말 안할게요 제발 도망쳐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5.04 19:21
추천
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쓰레기 경상도 남자들 만나서 차인 여자들만 모였나? 어떻게된게 자기가 그런남자 겪었다고 지역자체를 싸잡아서 욕함ㅋㅋㅋㅋ 너무나 비논리적이고 흑백논리다.. 저도 여자지만 여기 댓글들은 창피하네요 같은 여자로써
답글 1 답글쓰기
2020.05.02 14:28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남자를 구제할수있는건 경상도여자뿐.. 어릴때부터 보고 들은게 있어서 그런가 아무리 경상도남자라해도 휘어잡을수있는 능력이 있음ㅋㅋ 다른여자들처럼 에휴 내가 경상도남자랑 왜 결혼했지?가 아니라 그래? 그럼 니죽고 내죽어보자 하는 스타일들이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왜지2020.05.02 09:4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윽 연애할때조차 걸렀음 경상도 남자는ㅋㅋㅋㅋㅋ 우리 친가가 경상도 집안인데 명절때마다 남자들은 나보다 어린 것들도 다 그저 앉아서 음식 주는 거 처먹고 술처먹는 게 일이고 여자들은 음식하고 나르고 개고생하다가 부엌에 쪼그만 개다리 소반 펴놓고 쭈그려 모여앉아 밥먹음ㅎ 그게 이상하다는 걸 나만 느낌ㅎ 지적했더니 나만 유별난 년 취급ㅎㅎㅎ 이런 환경에서 자란 남자들이 어떻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02 0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45369467?&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01 20:3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성 한남들이 몰려사는 그곳 거르세요. 저라면 경상도 남자 만나느니 차라리 혼자사는 길을 택할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5.01 09:5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 여혐 진짜 심하긴 한가보네. 경상도 여자들이 경상도 남자 이렇게 얘기하는거 보면 말 다 했나보다. 유독 보수적인 지역이라 남아선호사상, 가부장제 , 남성우월주의, 남성중심주의 어마어마한가 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