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재현같은 넘사벽은 방탄 엑소엔 없는 듯

ㅇㅇ (판) 2020.04.30 22:01 조회7,19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잡덕이고 엔시티 방탄 엑소 다 간잽해봄
솔직히 재현이 엔시티 인기 지분 40%는 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님
방탄은 막라들 인기가 워낙 고르게 많고 지민 뷔 정국 각각 다른 나라들에서 누가 더 위고 아래고 다르잖아 그리고 슈가랑 진도 인기 많고
한명이 터진다고 붕괴되지 않음
엑소도 백현 지분이 많게 쳐주면 20% 하는데 이미 연애 했을 때도 팬덤 멀쩡했었고 카이도 인기 원탑일 때 터졌는데도 탈덕이 있긴 했지만 중국팬덤이랑 한국 코어가 워낙 많아서 그냥 엑소엘들 최애 회전초밥집 돌리면서 계속 엑소 1군 유지한 거만 봐도
누구 한명이 터진다고 붕괴되지는 않음
다만 수호가 터질 때는 붕괴될 거 같기는 함
16
16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70년후]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30 22:04
추천
14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방이 한명이 인기를 다 가지기엔 넘사 멤버가 많은거라곤 생각 안해봤냐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30 22:05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수호 터지면 붕괴된다는 거에서 거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01 21:36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지들이 엑방이랑 같은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듯 너넨 평생을 해도 엑방 못따라올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7 0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리 은근 돌려 까는거야 대체ㅋㅋㅋㅋ느그가 아무리 씹어돌려도 엑방 못따라와ㅋㅋㅋ엑소 리즈시절에 으르렁이 국가되는거 아니냐는 말이 있었을 정도로 대중성ㅆㅅㅌㅊ였고 아직까지 팬덤 단단하게 있잖아ㅎㅎ그리고 방탄 지금 세계로 뻗어나가는거 봐라. 방탄 잘못 건들면 세계적으로 욕처먹는 세상이야ㅋㅋ올해의 뮤지션 1등 받았던데 너희는 순위에나 들었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엑소 10년 짬바가있지 그동안 수많은 일을 겪고도 탄탄한거보면 모르겠냐 엑엘은 뿌리깊은 나무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03 2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니네판에 정재현만40퍼먹고있어서 니들이 이렇게 못뜨는거야 그냥 무매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21:36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지들이 엑방이랑 같은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듯 너넨 평생을 해도 엑방 못따라올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용 악개입니다 무시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다음 씹티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14: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 재현이 누군지 귀찮아서검색안함 그냥짠하고.. 짠하다.... 니글노잼이야 안녕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13: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알겠으니까 타가수 머리채 잡지말고 니네들끼리만 좋아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13: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겠어요 공주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13: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웅 니새끼 잘난거 알겠으니까 자꾸 내새끼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12: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자꾸 수호 터지면 와르르 이거 어제도 본거같은데 똑같은 놈이냐? 엑소엘이 그러려니 하는데 왜 니가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12:56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판 하나도 모르네.. 오히려 엑소는 변백현 터지면 감당 안 될 것 같은데ㅋㅋㅋㅋ생각보다 백현이 파이가 굉장히 큼 근데 자기가 사고치는 거 아니면 뭔가 일이 나도 걔 잘못은 아니니까 크게 문젠 안 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01 07: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뭔데 평론가짓 오지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30 22: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재프인데 먹금해주세요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30 22: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고 보니 그렇네 이미 터졌는데도 멀쩡한 거면 또 터진다고 그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30 22:1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학폭터진 태용팬입니다 이간질 검색하면 정리글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