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도 바다앞에살아!!

ㅇㅇ (판) 2020.05.04 12:31 조회18,210
톡톡 1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바다앞에산다는 글 있어서 나도 자랑하고싶었어..히히
수도권 큰도시쪽은아니양 너무살기는 너무좋은거같아 여기살고싶을정도로...




여긴 집앞카페랑 우리집거실에서 봤을때양!!

위에사진보면 오른쪽에 산책로?도 잘 되어있어서 여기쭉걸어가면 다른아파트앞이긴한데 이런 해변?도나왕 물진짜깨끗하지

여기산지 일년됬는데 아직도 너무좋아ㅠㅠㅠ
버스내려서 집오고갈때도 보이고 산책할때도좋고 카페에서 공부할때도 다 오션뷰라서 답답한느낌이 덜한거같아ㅎ

80
0
태그
신규채널
[으시시공포] [패션뷰티] [댓글꼭써조] [제발도와죵] [목요일밤] [제발추찬좀] [언니들ㅠㅠ]
3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31 1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웅천이구나 너무궁금해서 또 들어와봤음
집이 부자인친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10: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에ㅔ!!! 좋겠당... 앞에 바다 보이면 탁 트여서 좋을 것 가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여기 살아ㅋㅋㅋ거실뷰도 똑같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7: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어촌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여순데 어딘지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년에 다섯번정도2~ 3일씩 바닷가 전망좋은 곳에 숙소잡고 여행가는데 아침마다 일어나서 바다만 한없이 봐도 안 지겹더라고 집에 돌아올때마다 아쉬워 쓰니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6:4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하수처리장옆이라서 살기힘들텐데 긍정적이시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6: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수여행 간적있는데 좋더라. 경북이나 전북보다 경남이나 전남이 음식도 그렇고 풍경도 그렇고 좋은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5.31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강남 복잡한 도시 한복판에 사는데 언젠가 부산에 내려가서 바다보이는집에서 살구싶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숲속요정 2020.05.31 04: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숲속살아 테라스에 숲까치가 집짓고 새키 낳았어 난 늘 새소리 들으며 눈뜨고 새소리 들으며 반신욕해 그리고 테라스에서 풀뜯고 있는 고라니가 보이고 산새들이 날아다니고 나비가 나풀거려 ㅋㅋ 근데 벌 도 많고 거미도 많아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4: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바다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03: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제주도 시골 사는데 우리 가족은 밥 다 먹고 바다 산책한다! 강아지 두 마리 데리고 ㅎㅎ 근데 우리가 가는 바다는 사람 한 명도 없어서 너무 좋아 공기도 좋고 바다 냄새도 좋고 바다 밤공기도 좋고 파도 소리 잔잔하게 들리고 귀뚜라미 우는 소리도 들리구 ㅎㅎ 특히 여름에 나가면 더 좋아 그 여름 밤공기 ㅎㅎ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서 산책하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 매일 아무도 없으니까 우리끼리 뛰어다니고 우리끼리 얘기하고 ㅎㅎ 낮엔 동생이랑 나가서 물놀이도 하고 그런다 그 분위기는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 아마 평생 기억할 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5.31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로망이 바다 보이는 집에서 사는건데ㅠㅠ 진짜 부럽다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06 14: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여수 뷰맛집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20.05.06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통영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5.06 1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가 근처에 살면 집에 습기차고, 모기도 많다는데 맞나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06 10: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수 바다 분위기 뭔가 몽글몽글 따뜻함 !!! 심란할때 집 앞에서 바다보면 힐링 될 뜻 난 부산 살지만 바닷가 근처가 아니라서 해운대 가려면 버스타고 30분은 가야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20.05.06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산으로 둘러싸인 시골 사는데 ㅠㅠ 너무너무 부럽다 나도 집에서 바다가 보이면 좋겠어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06 10: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되게 부정적인가봨ㅋㅋㅋㅋ 나도 바다보이는 바닷가에 사는데 어선들 매연이랑 여름이면 올라오는 비린내랑 습기때문에 진짜 바닷가 다시는 안 살고 싶어졌는데......나도 긍정적인 마음을 좀 가져볼까봐....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