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시올림 엑소 군머 관련 질문

ㅇㅇ 2020.05.04 20:54 조회298
팬톡 EXO
수정하다가 지워졌음ㅅㅂ 다시 올린다
1. 준면 왜 0익으로 가는지(시력때문인지 다리때문인지 우리가 모르는 안좋은곳인지 등) 피셜없어서 아무도 정확히 모름
2. 구사즈 큰학원 안가서 25년에 완전체 될수도 있고 얘네도 뭘로 가는지 이것도 아무도 정확히 모름
3. 씌발 더이상 언급하면 판판부인상두엄마정병그로 먹금임


6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04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에도 울거같았는데 또 저글보니깐 울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4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슬프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4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ㅅㄱㅅ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본진에서 보고 싶은 유닛 쓰고 .. (207)
  2. 2 +++++)나 다리가 너무 길어서 .. (290)
  3. 3 아이랜드 못뜬 이유가 뭘까.. (138)
  4. 4 거침없이 하이킥 다시보니까ㄹㅇ (88)
  5. 5 구찌 샀는데.. 짝퉁왔어요ㅋㅋ (87)
  6. 6 추가)아이가 학교에서 다쳐서 .. (229)
  7. 7 (양심고백) 인터넷 으로명품사.. (83)
  8. 8 전 소속사에서 공격중인 드럼좌.. (8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