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가장 매력적인 드라마 여자 캐릭터는?

ㅇㅇ (판) 2020.05.08 15:24 조회13,12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로맨스가 필요해 2 - 주열매

 

별에서 온 그대 - 천송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 장혜성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 서은기



 

애인있어요 - 도해강


 

오 나의 귀신님 - 나봉선



 

또 오해영 - 오해영



 

미스티 - 고혜란



 

비밀의 숲 - 영은수



 

뷰티 인사이드 - 한세계



 

호텔 델루나 - 장만월


 


신데렐라 언니 - 송은조



 

킬미힐미 - 오리진


 


선덕여왕 - 미실




 

샐러리맨 초한지 - 백여치




 

온에어 - 오승아



 

커피프린스 1호점 - 고은찬



 

괜찮아, 사랑이야 - 지해수










내 기준으로 몇 명 뽑았는데,,뽑다보니 많아졌....;;


니네들이 생각하는 매력적이었던 드라마 속 여자 캐릭터는 누구야?

또는, 이들 말고 매력적이었던 드라마 여자 캐릭터 없어? 

 

31
0
태그
신규채널
[그림보고가] [날쏘고가라] [형원시팬덤] [혼틈타]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11 11:35
추천
3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은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11 11:48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스러운거- 주열매 나봉선 오리진 고은찬 // 야망의 핵- 고혜란 미실 // 예쁘면장땡- 천송이 장만월 한세계 도여치 오승아 // 서사 가득한 얼굴- 장해성 서은기 도해강 영은수 송은조 // 로코장인-오해영 지해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11 12:12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천송이 본문 제목도 그렇고 매력적인건 천송이가 최고라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9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혜성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순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한세계임..빼박 한세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공주의남자 때 문채원 캐릭터가 대박이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세상을 버린 캐릭터.. 조선판 줄리엣이었음 나 본문 드라마 다 본 사람인데 공주의남자 이길 캐릭터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혜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혜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3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보영 문채원 신혜선 서현진 손예진 같이 맑고 깨끗한 여배우들 너무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3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에어 오승아 진짜 당당하게 할말 다하는데 은근 지고지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0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간수업 박주현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5.12 01: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스터션샤인 고애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2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실------- 조카 신선한 충격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22: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민하 선생님(안은지 배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예지 2020.05.11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7년 드라마라 기억 하는 사람 있을지 모르겠지만 경성스캔들 차송주 역 맡은 한고은 매력 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단오 동백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8: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봉선 한세계 장만월 ㅠㅠ 매력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4: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삼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3: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에나-정금자(김혜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3: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선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2: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선 주열매! 난 피노키오 백인하랑 응칠 성시원두. 그냥 너무 역이랑 찰떡에 어색한 부분이 없어서 그런지 그 자체로 보여서ㅎㅎㅎ현생모습이랑 오버랩되는것도 너무 사랑스럽구ㅠㅠㅠ아아 기황후 승냥이(하지원님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