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경기도민만 아는 출퇴근의 설움 .JPG

ㅇㅇ (판) 2020.05.09 11:12 조회69,86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20
11
태그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09 22:23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데 8시에 일어나면 개지각인데..? 경기도민도 8시에 차타면 망하는거 아니야?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09 14:36
추천
5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라 귀엽지 실제는 가끔씩 눈물남ㅜㅜ 나는 왜 돈이 없는걸까 왜 이딴데서 사는걸까 하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조지훈 2020.05.10 06:2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기도민은 7시에 출발하지 7시에 씻으면 지각^^ 근데 서울도 저렇게 하면 지각 차가 막히니^^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5 23:0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은 여성전용주택 제공받아서 싼 값에 서울에 사니까 좋겠네~ 한달에 한번씩 피 흘리는 성별이 벼슬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5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안녕 2020.05.14 1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교사는데 좌석버스8시꺼타면 지각안해서. 고속도로 타고 딱 서울백병원까지 45분걸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2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근은 공감한적은 없지만 확실히... 서울살때는 새벽까지 술마셔도 늦게다니는버스있어서 막차걱정 별로안했는데 경기도로 이사오니 버스가 11시에끊기게되니까 막차걱정 저절로하게됨ㅋㅋㅋㅋㅋ ㅜ 그래도 그거말고는 불편한건 없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방사는데 출퇴근 도보로 5분임ㅋㅋㅋㅋ 개꿀
답글 0 답글쓰기
2020.05.10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정자역 강남까지 20분 땡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에서 경기도 출근 5시 반에 일어난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13: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시 40분에 버스 타야 8시 20분에 회사 도착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13: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에 수건한 냥이 졸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1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쌉공감ㅠ 서울살땐 8시에 일어났는데 인천으로 이사하고 7시에 출근함... 사람사는게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10:2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용인수지사는데 강남학원까지 35분걸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5.10 09:4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 출퇴근은 잘사는동네 기준 아닌가요? 서울도 서울나름이라.. 안좋은 동네는 경기도보다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5.10 0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분당선땜에 강남까지 30분컷임 개쥬야
답글 0 답글쓰기
레모네이드 2020.05.10 09: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천도 포함시켜줘요. 10시만 되면 자리털고 일어나야됨 동인천 급행 끊어지기전에 타야되니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09:0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남까지 얼마나 걸려요? 경기도민: 두시간이요 홍대까지 얼마나 걸려요? 경기도민: 두시간이요 명동까지 얼마ㄴ.. 경기도민: 두시간이요 어딜가나 두시간컷 경기도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0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08: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든직장이 서울에있는것도아니고 ㅋㅋ경기도민은직장이 경기도인경우가훨많지. 나는경기도인데 출퇴근30분걸림 ㅎㅎ 국가직공무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0 0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정부에서 안국~ 종각으로 출퇴근하는데 그냥 성격이 더러워졌음 ㅎㅋㅎㅋ 담달부터 자취할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