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니들 잼미 알아??

ㅇㅇ (판) 2020.05.10 18:47 조회22,886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잼미 어머님이 딸 악플보고 우울증으로 돌아가셨대..
물론 잼미 논란에 대해서 쉴드치는 건 아니지만 기사 뜰 때마다 범죄자 마냥 비난하고 패드립하고 악플다는 인간들이 더 비난받아야되는거 아니야? 막상 과거에 충격적인 여혐발언한 남자 스트리머? bj?는 잘만 빨아주던데? 사과하고 자숙했으니 괜찮다면서 ㅋㅋ 저 댓글 기사에서 조차 악플 쓰는 인간 있더라 ㅋㅋㅋ
224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제발ㄹ어오] [한번써봐줘] [Zakks] [으시시공포] [패션뷰티] [댓글꼭써조] [제발도와죵]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11 14:05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반응이 더 충격적임 ㅋㅋ 그럴만하다니 근데도 방송 왜하냐고 오히려 욕하더라 ㅋㅋㅋ 잼미 언행이 잘못된 건 맞는데 잼미보다 몇 배 심한 애들도 멀쩡히 욕 안 먹고 방송하던데?? 왜 다들 잼미만 그렇게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11 16:49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진짜 역겨운게 지들이 예쁘다고 빨아 재낄땐 언제고 조금이라도 남자 자존심 긁는 말 하면 죽일듯이 패는 거ㅋㅋㅋㅋ 대표적인 예가 잼미랑 주예지 강사 잼미는 꼬카인 발언했다고 댓글창에 성희롱 악플로 도배를 해놓더라 이래놓고 여자 연예인 악플러는 여자다 ㅇㅈㄹ 그렇게 엄격한 잣대 여강사 성희롱한 남강사랑 잼미 성희롱한 남비제이한테도 들이대보지 그러셈? 꼬카인에 발작하는애들이 왜이렇게 성범죄에는 관대한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6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잼미사건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점마 마지막에 말 돌리던데
걍 지 욕먹은걸로 끼워맞추는 거 ㅇㅇ 마녀사냥 끝나긴 해서 다행인가 싶기도 하고 난 몰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3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 다는 너네는 악플로 다른 사람 보내놓고 또 그렇게 보내고 싶냐 진짜 내가 다 창피하고 미안하다.. 너네도 같은 일 당해 봐야 정신 차릴래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3 16: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고보니까 확실하게 잘못한것도 없음ㅋㅋ잼미가 메갈 용어 썼다고 하는것도 메갈외에서도 잘쓰는 단어였고 대구코로나비하도 '대구는 코로나때문에 위험하다' 이 얘기한건데 이게 지역비하면 그 당시 뉴스들도 다 지역비하지 그리고 대놓고 인형에 몰카있나 확인해본 사건은 잼미가 잘못한거라고 생각했는데 팬이 몰카드립쳐서 드립 받아주면서 논거임 사람하나 담그려고 편집에 억지몰이 한거임 개소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16: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케이랑 인호랑 세야나 철구? 그런애들 대체 왜 좋아하냐 얘네가 훨씬 심각한데 바람 ㅈㄴ피고 섹드립에 욕에 안 좋은 거 많은데 여자애들은 얘네 오빠오빠거리고 ㅈㄴ좋아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14: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녀사냥 하는놈들은 잘못한거 있다고 죽기직전까지 마녀사냥하는게 잘못인지 모르더라 잼미가 잘못한것보다 남초에서 마녀사냥하고 억지까질 한게 수십배는 더 큰잘못이고 더 악질적인건데 걔들은 이성은 없고 심술과 분노만 있어서 그걸 모름 더 웃긴건 그런주제에 지들이 감성팔이에 휘둘리지 않는 이성적인 인간인줄 안다는거임ㅋㅋ분노와 심술도 감정인데 이 새끼들은 분노와 심술은 감정이 아니라 이성인줄 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14: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들도 흉악범 아니면 잼미만큼 욕먹지 않음 잼미 메갈논란이나 대구코로나도 억지식으로 끼워맞춘거더라 그게 잼미 욕먹은거의 99%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1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내 생각인데 잼미는 그냥 방송에서 재미를 추구하다가 몇번 가벼운 실수만 한 것 같았음. 당시 남혐이라고 올라온 영상봐도 채팅창은 웃는게 대부분이었고 도네로도 받아주는 사람도 있었고, 일베 발언(이는 고쳐야 할 점이 맞긴 함)이나 팬 선물안에 몰카 있다는 식의 장난같은 것도 패드립 먹을 정도의 수준은 아니였음(물론 선물준 팬 본인 입장에선 속상했을 수도 있음) 근데 이렇게까지 도를 넘게 악플을 다는 건 그냥 사회적 인격장애라 아닌가?.. 제대로 무슨 잘못을 했고 그거에 대한 피드백을 주는 것으로 끝내야지, 막연히 잼미가 그랬대~ 식으로 낮은 이해로 욕설을 퍼붇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함. 어차피 주저리 주저리 써봤자 악플러들 장문이라고 무시하겠지만 이 사태가 안쓰럽고, 그냥 내가 답답해서 댓 닮.. 그따위로 살지 말자 무식하게 욕만 뱉을 줄 아는 방구석 여포들아 ㅠㅜ 참고로 나는 잼미방송 시청자 아니고 당시 논란 떳을 때 대표적으로 문제되는 영상으로 접한거니까 시청자 쉴드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03:1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잼미님 언제나 힘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2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9: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 댓글 반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8: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남자들 그런거있잖아 지보다 급높아보이는 여자 후려쳐서 망가뜨리고 쾌감느끼는거.. 이것도 그런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7: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남자 비제이들은 까이다 못해 쳐 맞아야 하는 수준으로 욕먹어야 하는데 왜 안까는데? 남자 비제이는 왜 지 랄 안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7: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다는 사람들은 감정이 없는걸까? 저사람한테 악플단 사람들 소시오패스나 사이코패스로 보인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남자 입장에서 봐도 선넘은 새끼들 ㅈㄴ 많음 병ㅅ 새끼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7: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터넷 물타기가 진짜 무서움 소수가 작정하고 몰아가면 그게 설득력있어 보이고 넘어가서 같이 욕하게 되는거임 내가 잼미 욕한건 아니지만 그 물타기로 매장당한 사람들을 보면서 가볍게 하는 물타기라는게 남의 인생을 망칠만큼 너무 위험한거 같아서 내가 선동으로 그 사람한테 불쾌함을 느끼더라도 확실하게 밝혀진 잘못 아니면 까면 안되겠다 싶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7: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잘못한거에 비해 너무 과하게 욕먹음... 막 잘못 하지도 않은거 끌고와서 어떻게든 욕하고... 누구나 실수할수 있는데 너무 과했음 감스트 팬들 싫어하는 이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7: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저래? 미친놈들 진짜 이해가 안가네 정상적인 삶 사는 사람들은 지 할 일 하기도 바빠서 잼미한테 저렇게까지 안 할텐데 인생 수준 알만하다 ㅋㅋㅋ 조주빈 클론들이 어떻게든 여자애 하나 인생 추락 시키려고 가스라이팅 한 거 생각하니깐 역겹다 진짜로; 지들 스스로한테나 할 것이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6:49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진짜 역겨운게 지들이 예쁘다고 빨아 재낄땐 언제고 조금이라도 남자 자존심 긁는 말 하면 죽일듯이 패는 거ㅋㅋㅋㅋ 대표적인 예가 잼미랑 주예지 강사 잼미는 꼬카인 발언했다고 댓글창에 성희롱 악플로 도배를 해놓더라 이래놓고 여자 연예인 악플러는 여자다 ㅇㅈㄹ 그렇게 엄격한 잣대 여강사 성희롱한 남강사랑 잼미 성희롱한 남비제이한테도 들이대보지 그러셈? 꼬카인에 발작하는애들이 왜이렇게 성범죄에는 관대한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1 16:3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그정도로 괴로우면 그냥 스트리밍 중단하고 평범하게 살지...원래 저런 일은 빛과 그림자가 극명한 일이라 맘 단단히 먹지 않으면 버티기 쉽지 않음. 연예인들도 악플에 시달리다 극단적 선택하는거 보면 다 알텐데.. 맘 잘 추스리길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