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음방 1위 가야지 기릿해야지

ㅇㅇ 2020.05.17 01:03 조회658
팬톡 NCT

정독하고 컴백하면 바로 실천 기릿하자 즈니들

성적에 연연하자

41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17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뮵스 빡세게 돌리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7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적만이 살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7 0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걸로 공지 추천해줘! 성적 관련된 걸로 우리 성적충 되야지 기릿!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신비한 생명체,외계생물,인어 .. (144)
  2. 2 마스크 잘 좀 쓰고다녀라 ㄹㅇ (110)
  3. 3 버스에서 혼자내린 친구 (222)
  4. 4 출산한친구에게 제가 잘못한걸.. (216)
  5. 5 애똥닦이는거 아무나할수있는건.. (173)
  6. 6 기안84랑 알게되면 벌어지는 일 (362)
  7. 7 아니 남돌들은 도대체 왜 머리.. (174)
  8. 8 오취리. ㅈㄹ 똥 싸고 있네요ㅡㅡ (20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