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첫 본진 누구야???

ㅇㅇ (판) 2020.05.17 19:29 조회56,57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ㄹㅇ 간잽 정도 말고 찐으로 덕질 했던 그룹!!!!!!!

난 유치원~초딩 때 소녀시대 유키스 지금 용어로 말하면 간잽 정도 했다가 ㄹㅇ 덕질한 건 인피니트가 처음임 진짜 오래 팠어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좋아하긴 해
그리고 지금은 투바투 좋아한당


206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하앙개꿀팁] [야오치아님] [원스임] [알람]
8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17 20:14
추천
393
반대
7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쓰면서 좋아한 건 방탄이 처음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17 20:24
추천
286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ing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17 19:36
추천
15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1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락비ㅎ... 12년도에 태일로 입덕하고 지코 최애엿다 요즘도 가끔 영상 훔쳐보면서 추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5 1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 아이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기도 때 무대영상 보고 ㅈㄴ 충격받고 입덕부정기 겪다가 유튜브에 비투비 영상 다 본다고 밤을 샌 나를 보고 결국 입덕 인정하고 지금 완전체 격하게 존버타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아라 지연!!! 참고로 여덕이었음. 공부의 신때 맨날 챙겨보고 그랬음 ㅠㅠㅠ 그리고 드림하이도 맨날 챙겨보고 학원 버스에서 맨날 지연 얘기만 함 너무 좋아했음 ㅠㅠ 막 지연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옷이나 악세사리 검색해보고 막 포즈도 따라하고 그럼 ㅎㅎ.. 드림하이에서 부른 노래도 맨날 듣구 글고 내가 초4때 티아라가 롤리폴리, 러비더비로 초대박치고 그랬는데 그때 팬카페도 만듦 학예회때도 티아라 춤 외워서 막 추고 그랬당 추억돋는다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5.26 0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4때 입덕해서 고3이 된 지금까지도 잉피니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0 02:5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01 02중에 엑소 안 팠던 사람 있음?? 구라안치고 반 애들 다 좋아했던거로 기억함 백현 연애설 떴을때 여자애들 바닥에 앉아서 다 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0 00: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가 첫 아이돌 근데 지금도 좋아함 10년째 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만들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원에이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3: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드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3: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2013년쯤 다 엑소로 갈아탈때 나 혼자 꿋꿋하게 인스피릿 했는데 이호원 탈퇴하고 탈빠함....돌고 돌다가 지금은 엔시ㅌㅣ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 태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없냐..?? 후아유때 입덕해서 주욱 덕질중 10주년콘 존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스트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하이라이트 좋아하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2: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피니트!!! 내꺼하자 때 보고 입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21: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인피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좋아한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1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원에이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식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9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지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