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다이어트 식사시간 궁금해요~ (간헐적단식 + 운동 점검해주세요)

다욧 (판) 2020.05.20 10:24 조회13,676
톡톡 건강/다이어트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중 궁금한게 있어서요~

일단 제 다이어트 일과를 말씀드리면

 

 

- 오후 1시 점심식사 (일반식 1/2)

 

- 오후 7시 퇴근후 집도착

 

- 7~9시까지 운동

(스트레칭20분 - 근력운동35분 - 유산소 30분 - 스트레칭 30분) 총 2시간 정도

 

- 오후 9시 저녁식사 (다이어트도시락 300칼로리)

 

 

이렇게 해서 16:8 간헐적단식 + 운동 중인데요.

저녁먹는 시간이 좀 애매해서요..

 

공복운동이 살이 쪽쪽 빠진대서 퇴근하자마자 바로 운동부터 시작하는데,

그러다보니 저녁식사가 너무 늦어져서.. 원래 다이어트중엔 6시 이후 금식이라고 하잖아요ㅠ

12시면 자는데 9시 저녁은 별로인건지...?

차라리 퇴근후 바로 식사를 하고 한시간 휴식후 한시간만 운동을 하는게 효과적일까요ㅠ?

 

 

원래 시작전부터 정상체중이었고, 현재 이 패턴 3주째 유지중이며 2키로쯤 빠졌는데 정체기가 왔어요..

그래서 식단이랑 운동 점검을 해보려고요.

 

다이어트 이유는 복부비만이에요! 다른데는 평범한데 WHR?  수치가 경계라 다이어트 해야한다구 해서 하는중입니다..ㅠ^ㅠ

 

조언부탁드릴께요~!

2
14
태그
3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ㄴㄴ 2020.05.22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인마다 차이는 있는데
오전형 단식이 더 효과 좋대요
유투브에 관련 후기들 많아요~
밤9시에 먹으면 안될거 같네요 ㅎ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5.22 12: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복운동은 마지막식사시간부터 10시간은 비워져있는 상태에서 운동하는게 공복운동...
오후 1시에 점심을 드신다면 5시~6시 사이에 저녁을 드시고 8시에 운동하시고 운동끝나고 계란흰자2개나 계란1,흰자1 이렇게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파란나비 2020.05.22 09: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침거르면 안되요..공복이 길어지면 다음 식사때 지방을 축적해요
저도 아침 거르기 시작하면서 살이 부쩍 찌더라구요..
아침에 간단하게라도 사과같은 과일이라도 하나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여자 2020.05.22 0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저녁에 자기전에 뭐 먹는거 고대로 부기╋체지방으로 간다고 생각하시면 됨 차라리 일찍 일어나서 드세요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5.22 0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복운동은 아침에 일어나서 신진대사를 깨우면서 하는게 공복운동이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7: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 선식2큰술. 점심 일반식. 저녁 닭가슴살 이렇게만 먹어도 살이빠지는데..너무안먹으면 머리카락빠짐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2 0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하고 나서 꼭 밥을 먹어야한다던데요~? 심으뜸 유튜브 보세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녁을 왜 밤에 드세요?? 야식이잖아요 그렇게 운동하고 저녁먹으면 살 안빠질것 같은데 그리고 유산소운동 더 많이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공주 2020.05.21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십자가 누나도곧한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5.21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안 빠지지? 저렇게 한 달 살면 뼉따구 될거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1 16: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사시간이 너무 늦어요. 식사 하고 30분 소화시키고 운동하세요. 그리고 운동전 스트레칭시간이 너무 깁니다. 스트레칭은 운동전5분 운동후 10~15분만해도 충분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1 16: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녁을 간단히 먹은후 운동하고 오세요 9시에 밥먹는데 무슨 살이 빠지나요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20.05.21 16: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녁식사시간 너무늦습니다.
복부비만은 저녁밥이 쥐약이에요
그대로 다 살로가거든요
저도 간헐적단식으로 7키로뺏는데
아침을 간단히먹고 점심 일반식먹고 저녁을 아예 안먹었어요
군것질 당연히 아무것도 안하고요..
말그대로 식사시간외에는 아무것도 섭취안했어요
특히 음료수..이건 살로그냥갑니다.
저녁을 꼭드셔야겠다면 퇴근하고 바로 드시고 자기전 운동을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1 16: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헬스장 보통 11시까진 하니까 7시에 가볍게 드시고 8시부터 운동을 하세요 아니면 바나나같은거 하나먹고 저녁패스하고 운동하고 아침을 잘 드시던가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1 1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젇단식이 아침먹는게 효과가 있는 사람이 있고 저녁먹는게 효과 있는 사람이 있는데 다큐에서 여러명 대상으로 실험결과 대부분 아침먹고 저녁에 공복을 유지하는게 살이 더 빠지고 좋은 호르몬을 생성하는데 효과가 있다더라구요. 시간대를 바꿔가며 관찰해보세요~ 전 저녁공복 했을때 결과가 아주 확연히 차이가 나서 아침공복에서 저녁공복 유지로 바꿔서 하는 중이예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ㅋ 2020.05.21 1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월 30일부터 지금까지 14kg 뺀 같은 다이어터입니다 ^-^
저녁시간이 너무 늦으신것같습니다
공복 중 수면시간도 효과가 만점인지라..
그리고 하루하루 체중과 식단일기를 써보시고 자신에 맞는 식단을 찾아보심이 좋을것같아요! 목표 몸무게 가는날까지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쿨쿨 2020.05.21 15: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전에 간단히 드시고 운동후엔 프로틴만 드시고 주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1 15: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단 중요하지요..프로데뷔 하실건가여? ㅎㅎ 아니라면 너무 거기에 얽매이지 마세요..
운동을 얼마나 집중있게 하고, 자주 하느냐가 오히려 더 중요하다고 봐요. 아무리 식단을 짜 먹음 머해요 자기 몸에 적당한 운동의 방법과 양을 찾아 하지 못한다면 운동도 노동될수 있어요..음식땜에 스트레스 받지 말구요..드세요...술도 드시고..ㅋㅋㅋ 다만 음식양을 줄이시고(허기달랠 정도) 온동시간을 늘려요..이제 슬슬 땀 나는 계절이지요?..운동효과도 그만큼 바로 나타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파란나비 2020.05.21 15: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녁시간이 너무 늦어요...
집에 도착하자 식사하시고 운동하시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운동후의 허기를 느끼신다면 저지방우유나 견과류를 드셔도 되고요
그런데 아침식사는 어떻게 하시나요??
답글 1 답글쓰기
oo 2020.05.21 15: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사시간이 넘 늦네요 저는 식사량이 적은 사람이라 간헐적 두달했는데 일키로도 안 빠지더라구요 뱃살도........저녁식사가 간단하니까 7시 집 도착하면 먹고 8-10시 운동하고 주무세요 저도 헬스장 10시에 닫아서 저렇게 하고 9시 55분까지 하고 나와서 집 와서 씻고 자요 배고프면 점심시간을 앞으로 떙기시면 되요 안 되면 11시쯤 달걀 하나 까드시고 1시에 점심 덜 드시면 되구요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