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헤어진지 3개월

1 (판) 2020.05.20 10:34 조회42,223
톡톡 헤어진 다음날 꼭댓글부탁
헤어진지 3개월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전남친 꿈을 꿔요. 

오늘은 꿈에 전남친이 여자친구가 생겼더라구요.

헤어지고 1개월은 매달리고, 2개월엔 만나서 이야기하자고 보내고 읽씹 당했는데

이제 끝인게 맞는데도 놓는게 잘 안되네요.

잘해줬던 것만 생각나고 좋았던 기억만 나고 내가 못해준것만 생각나고 

그날 그렇게 안보냈음 달라지지 않았을까 싶고 

결국 내 인연 아니었으니 떠난다라고 생각해봐도 힘드네요.

잊으려고 노력하지도 않는거같고 애초에 어떻게 노력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첫 연애라서 다 처음이라서 그런가 내가 너무 못해줘서 그런걸까 

괜찮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3개월이면 털어야지~ 했는데 도무지 털어지지가 않아요. 

잊는데 얼마나 걸렸어? 1년, 2년 년단위 넘어가는 사람들 보고 그건 좀 심하지않나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바로 남친사귈꺼야! 했는데 안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다고 사람만나봤는데 

제가 좋다고 말하는데 순간 ㄴ전남친 생각이나서 그자리에서 울어버렷네요..

그때부터 그냥 다른 사람 만날생각은 접었어요.. 아직 좋아하는것 같아서 

그래서 걍 전화 인스타 카톡 다 차단 했네요... 풀고 다시 차단하고 반복하는데
언젠간 차ㅏ단해놓고 까먹을 날이 오면 좋겟네요..
67
10
태그
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0 10:42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요 그런날 분명히 ㅎㅎㅎ 옛날에 2년정도 만난 남친이랑 헤어지고 2년동안 못잊고 그동안 소개팅도 수도없이 많이 했었거든요 (남친 군인이라 엉쩔수없이 헤어졌음 ㅜㅜ) 그리고 2년동안 정말 많은 사람한테 상담을 했었어요 난 얘 절대 못잊을 것 같다고 ㅜㅜ 근데 그 이후로 또 한 3명이 지나갔고 걔네랑 헤어질때마다 다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지금은 또 3년 사귀던 남친이랑 헤어지고 힘들어서 여기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언젠가 지나가겠죠 뭐 저도 제가 걜 잊을줄 몰랐어요 이제 생각도 안나네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1 10:51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개월이 뭐예요 3년 지나도 생각나도 꿈꿔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Hh 2020.05.21 11:2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아요 충분히 정상이에요~~ 저는 첫남자친구랑 거의 6년 장기연애하고 지금 헤어진지 1년이 다되가는데도 생각나고 그립고 슬프고 그래요.. 그저께인가도 꿈꾸고 ㅋㅋㅋ.. 20살때부터 만나고 처음했던 이별이라 너무 힘들어서 매달려도 보고, 내일이 기약이 안되고, 너무너무 슬프고 후회되기도 하고 자존감이 너무 낮아져서 자책도 많이하구 그랬어요... 그래서 정말 안되겠다 싶어 심리상담도 받아봤구여 ㅎㅎㅎ 지금은 완전히 괜찮다!!! 는 아니지만 그때보다 더 많이 내면적으로 성숙해진거같아요, 혼자서도 잘 지내기위해서 그동안 못했던것들을 버킷리스트를 만들어서 하나씩 해보고 있는데 좋은거같아서 추천드려용!! 사실 저는 힘든 이별을 견뎌내면서 이렇게 글을 쓰시고 있는것 만으로도 쓰니 분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우리 같이 좀더 힘내봐요! 쓰니 스스로 더 좋은 사람이 되거나 더 좋은 인연이 찾아오거나 둘중 하나일거에요! 저도 아직 터널속이지만 그래두 조금이나마 앞서 온 한사람으로서 분명 쓰니님 잘하고 있다 말해드려용!! 화이팅!!!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05.22 0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마음이 너무 이해되요 저도 지금 전남친한테 매달리고있는 중인데 쉽지않네요 다시만난다고 해도 전처럼 전남친이 절 좋아해줄까하는 생각도들고.... 재회는 힘든건가봐요 근데 헤어진 사람 잊는게 제일 힘든거 같아요 온갖 안간힘을 써봐도 잊혀지기는 커녕 그 사람과 추억이있는곳만 지나쳐도 그날의 기억이 떠오르고 그러다보면 더 생생하게 기억나죠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있는데 그것도 아닌거같아요.... 사람을 사람으로 잊는다는말도 다른사람 만나보다 보면 전남친이랑 비교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럼 왠지 더 괴로워지죠.... 지금 충분히 잘하고계시고 취미생활이던지 좀 더 바쁘게 살아볼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럼 좀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답글 0 답글쓰기
0078 2020.05.22 0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 결혼햇는데도 꾸는데 ? 근데 항상느끼는건 헤어지길 잘했당
이런날이 올꺼에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5.22 0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훗. 20년도 더 지났는데 아직도 꿈 꿔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세요! 6개월 지났지만 어제도 우리가 즐겨듣던 음악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어요 언젠가는 잊혀지겠지만 생각은 날거예요 사랑은 끝났지만 추억은 남아있으니까요 그리고 기억도.. 아직도 그 사람을 기다리다 지치고, 잊여야 한다는 압박감에, 또다시 지쳐.. 그리고 아직도 슬퍼
답글 1 답글쓰기
2020.05.22 07: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결혼했는데 아직도 예전에 제가 정말 좋아했던 사람들 골고루 꿈에 나와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년이 지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2년이 지나도 나와요 전남친.. 힘내요 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23 2020.05.22 0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5년이 넘었는데 어제도 꿈 꿨어요..힘들겠지만 그래도 버텨야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개월이면 아직 많이 힘들때네요... 저도6개월정도 잠을 못잤어요 잠만 들면 꿈에 나와서.... 지금 1년 넘었는데 아직도 꿈에 나와요 전만큼 매일은 아니지만 시간이 약이라는 말 너무 진부하지만 진짜 그래요... 너무 내 삶에 큰 부분이었기에 아직도 사소한 일 하나하나 할 때마다 생각은 나지만 전처럼 고통스럽고 사무치게 슬프진 않더라구요 1년정도만 잘버텨보세요 힘내시길!!!
답글 0 답글쓰기
그냥 2020.05.22 0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이 약이라는 말 공감할날이 올거에요. 공감하다못해 조금 더 일찍 헤어질걸 그게 서로에게 좋았을텐데 고백하는것도 큰용기가 필요하듯 헤어지는것도 용기가 필요한일이었구나 이런생각도 들어요. 할수있는건 다해보셨으니 잊도록 노력해보세요. 저같은경우는 일부러 바쁘게 보냈어요. 일부러 투잡뛰고 일하면서 부족하다 느낀 것도 공부하고 그냥 그렇게 바쁘게살다보면 어느 날 새로운 인연이 와요. 딱히 결혼생각없었는데 뭐에 홀린건지 지금 남편만나서 어느덧 애딸린 아줌마가 되어있네요.ㅎ
답글 0 답글쓰기
도와주세요 2020.05.22 0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10년이지만 잊는건 안돼요 좋았었던 기억이 남죠 추억이라는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05.22 0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년이 지나도 가끔 생각나더라고요...얼마전에도 봤는데 아직 좋아한다기보다 미년도아닌게 걍 생각이나고 비오는데우산 안들고 가서 괜히 신경쓰이고 ㅋㅋㅋ좀 어이없지만 10년이 지나도 잊지못할거 같은사람이 있긴하더라고요 좋은 추억이라고소중히 간직합시다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을의사랑 2020.05.22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잠깐 잠들었는데 꿈에 나와서 너무 힘들었네요.. 그사람 꿈엔 제가 나오기나 할까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2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휴 삼년 사년이 뭐예요 결혼해서 애낳고 남편하고 행복한데도 꿈에 전 애인들 주르륵 나오고 사귀는 상황 그대로고 그래요 ㅎㅎㅎㅎ 힘내세요 님 짝은 또 나타난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0: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헤어진지 10년 다되가는 전남친 꿈 주기적으로 꿔요 그냥 내 의지와 상관없게 자꾸 나오네요...무의식적으로 가슴 한켠에 기억되서 그런가봐요..못잊는 사람은 아무리 노력해도 못잊는거 같아요 남들은 이런얘기하면 바보같이 아직도 가끔 생각나냐고 하는데 머리로만 잊으면 뭐해요 가슴이 기억하는걸...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살 아줌마지만 힘들때 초5때 좋아했던 남자애나옴요 한번 나오면 좀 자주 나오다가 또 뜸하고 그래요 꿈에서 '아 이번엔 진짜 만났어!!'함 어찌 사는지 궁금...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2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년도 더 지났는데 아직도 꿈꿔요 고등학생때였고 지금은 이사람 저사람 연애하다 좋은남자랑 결혼해 아기도있는데 아직도 그때 교복입고만나던 그사람꿈을꿔요 그시절이 그리운거겠죠 그리워요 그때가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1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가지 분명한건 그다음사람을 만나고 또 이별하고 또다른사람을 만나서 이별하고 할때 그 힘든기간은 점점 줄어들어요 제경험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1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헤어진지 4년됐는데 아직도 주기적으로 꿔요 그것도 너무나 생생하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