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되고 싶은 연예인있음?

ㅇㅇ (판) 2020.05.21 03:56 조회1,363
톡톡 엔터톡 엔터톡

난 하성운.. 조카 이목구비 예쁘고 잘생쁨으로 태어나고싶음.. 실력도 좋고 인성도 좋고 걍 능력치 오져서 롤모델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마인드나 행동도 조카 고급스러움..ㅋ..ㅋ... 조카조카조카 행복해보임.. 하성운으로 태어나서 사랑 !와방! 받고싶음 ㅎㅎㅎㅎ

30
7
태그
신규채널
[형원인준씨] [귀여워죽을] [승윤세정] [샤데이] [댓ㅂㅌ] [빨리] [커몬달링]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1 03:59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전정국으로 태어나서 가만히 있을 거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1 19:08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성격 좋더라 다정하고 가식없고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1 12:15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하성운 얼굴도 얼굴이지만 성격 진짜 부러워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6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아이유.. 남자는 전정국 김석진 백현으로 살아보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Whyrano 2020.05.26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면은 제니 남자면은 뷔 제니는 ㄹㅇ 집도 잘살고 걍 취미로 하는게 아이돌 뷔는 말할것도 없음...걍 얼굴하나로 먹고삼...벌써 벌어들인 돈이 얼마야...내가 샤넬백 평생사도 돈이 안없어 질드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김석진....나도 술취하면 애교부리고싶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뷔...얘로 태어나 나를 사랑하겠어...love my self.....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랑 나연 남자는 정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그얼굴로 인생 함 살아보고싶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은 아닌데 한소희....마인드도 멋있고 생긴게 너무 내 취향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슬기 남자 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유... 다재다능하고 이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방탄 지민 내가 성격이 남들한테 먼저 다가가지 못하고 좀 마음을 닫아두는 편이라 대인관계도 원만하지 못하고 그러는데 여기저기서 이쁨받고 잘웃는 좀 귀여운 이미지가 너무 부럽고 닮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5.26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나도 제니처럼 예쁘고 멋있게 살아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비주얼로 태어나도 연예인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육성재 디오 같이 연기돌로 태어나서 연기랑 본업둘다 조카 잘하고 칭찬받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아이린 남자-최연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면 유나 남자면 정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나은...ㅈㄴ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