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상업 광고 안 찍는다던 이효리 근황

ㅇㅇ (판) 2020.05.21 10:04 조회17,0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과거 이효리는 자신의 사회 활동 취지에 반하는 

상업적인 광고 출연을 자제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음.





그러나....

그녀가 유일하게 찍는 광고가 있는데


그거슨 '아지오'라는 구두 광고임 


'아지오'는 청각장애인들이 만드는 수제화 브랜드로

한 때 경영난에 문을 닫았다가 

문재인 대통령이 신었다고 화제가 되면서 다시 살아난 기업이기도 함









2018년에 찍은 사진들 

 












그리고 바로 어제!!!!!!!!!!

SNS에 새로운 사진들이 올라왔고,

 

 

 

 

 

 



그리고 아지오 사이트는 마비가 됨 ㅇㅇ

선한영향력 ㄷㄷㄷ



 

 

 



그리고 본인픽이라며 광고 사진을 더 올림








이건 지난 2018년 기사 퍼온건데,


아지오는 청각 장애인들이 만드는 구두다. ‘구두 만드는 풍경’은 청각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주려고 만든 협동조합체제의 사회적 기업이다. 장애인에 대한 편견에 부딪혀 경영 악화로 2013년 잠시 문을 닫기도 했다.


아지오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는 출연료를 받지 않았다. 유 대표가 이효리의 제주 집으로 부쳐 준 구두 두 켤레 빼고는. 광고 사진도 이효리가 사비를 들여 찍었다고 한다. 유 대표는 “효리씨 부부가 아지오 구두를 나란히 신고 찍은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 줬다”며 “사진 작가도 효리씨가 직접 섭외했다”고 전했다.




기사를 보면, 광고모델료는 1도 안받았다고 함

오히려 이효리가 사비로 찍는 구두 광고..ㅋㅋ




 

와...횰 언니 존멋이다 ㅠㅠ크으으


133
1
태그
신규채널
[에바쌉에바] [발작버튼] [모두드와] [원피프틴] [팬드루와] [mnm]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2 10:4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진심 이효리는 걍 연예인임... 연예인 하려고 태어난 사람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09:5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언니는 몇살때까지 영향력이 있을까 생각해봤는데 오드리헵번처럼 죽어서도 영향력 있을듯. 너무 존경스럽고 멋진사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백상어 2020.06.02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효리가 상업광고를 안 찍겠다고? 여태껏 제주도에 살면서 방송출연해 직간접 광고로 자기소유의 집값 엄청올려 되팔았어 수익을 왕창올렸는데도 상업광고를 안 한다고? 안 하는척을 할뿐 실제는 광고를 하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7 2020.05.29 12: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고 착학고 내숭 없고 생각있고 소신있고 계속 이렇게 멋지시길
답글 0 답글쓰기
브니브니 2020.05.28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이 비~
답글 0 답글쓰기
외양간수리중 2020.05.28 17: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조련하기가 쉽다 개돼지들 ㅋㅋㅋㅋㅋㅋ
죽었던 기업 회생시켜서 갑자기 띄워 대통령끼워팔기해서
갑자기?? 자본주의 사회에서? ㅋㅋㅋ 에라이 미개한것들
답글 0 답글쓰기
완전해마 2020.05.24 21: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의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수순을 밟더래도 박수받으면서 내려가는 그런사람.
답글 0 답글쓰기
미니 2020.05.22 22:1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 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7:0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효리 볼때마다 이해안가는게 저렇게 생각 깊은 사람이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왜 했을까....황금폰 지코한테 디엠받고 좋아했다던데 너무 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6:5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바들 열 일즁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6:5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동산 또 사려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6: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효리는 어디있든 항상 주인공같이 진짜 빛나는 존재임 진짜 오랫동안 화제성 대박이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것도 타고난 능력이고 복인듯
답글 0 답글쓰기
라라미 2020.05.22 16: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져~무슨말이 필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5:4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카 멋져ㅠㅠ 누구처럼 한 광고에 40억이나 받고 찍는 것 보다 몇천배 몇억배는 더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차트 2020.05.22 12: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연예인처럼 산다! 멋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0:4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진심 이효리는 걍 연예인임... 연예인 하려고 태어난 사람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9:5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언니는 몇살때까지 영향력이 있을까 생각해봤는데 오드리헵번처럼 죽어서도 영향력 있을듯. 너무 존경스럽고 멋진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9: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은 여자로써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8: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멋있다.. 한번 더 반함ㅠㅠ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에효 2020.05.21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1 15: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저렇게 사회적약자 배려하는 회사는 대박나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1 15: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개까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