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들 이름 웃기지않냐

ㅇㅇ (판) 2020.05.21 14:44 조회114,310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제목 약간 어그로성인거 ㅈㅅ..
막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같은 그룹들 데뷔초에는 이름 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 뜨고 나니까 ㅂㄹ 안 촌스러움ㅋㅋㅋ

+) 우왕 이거 왜 톡선이냐 신기하다
407
32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1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1 17:23
추천
50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이건 솔직히 (여자)아이들 갑 아님? ㅅㅂ 괄호열고 여자 괄호닫고 아이들...
답글 7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1 17:05
추천
458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도 좀 촌스러운데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1 14:50
추천
25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입덕 전에는 방탄소년단 첨 듣고 뭔 보이스카우트같은 청소년단체인줄 알음ㅋㅋㅋㅋㅋ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2 05:17
추천
50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랩몬스터 ㅋㅋㅋ 슈가 ㅋㅋㅋㅋㅋ 제이홉 ㅋㅋㅋㅋㅋㅋ 뷔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손발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5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잘 지은 거 같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레드벨벳이랑 엔시티가 제일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이비소울 ㅋㄹㅋㅎ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상남자로 막 뜨기 시작했을때쯤 우리 동네 축제에 공연온적있는데..솔직히 포스터 보고 방탄소년단이 뭐냐고 웃은적은 있음; 방탄소녀단도 있나 이러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나라말로 된 이름(영어같은) 이면 약간 언어장벽땜에 훨씬 덜 촌스러 보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옛날에 방탄뜨기전에 친구가 뷔 좋아한다했는데 난 브이인줄 근데 친구가 브이가 아니라 뷔라고 읽는다는 거임 그래서 개띠용이었음..누가 v를 뷔라고 읽지..? 브이잖아..?!!이랬었는데..지금은 뷔가 ㅈㄴ자연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비투비 이름 너무 예쁜듯.. 이거 뭔 약자였는데 기억안남... 멜로디있으면 알려주고가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ㅎㅅㅎ 2020.05.23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sp도 잘 짓지 않음? 원래 데습이 좀 어렵게 짓기로 유명한데 멤버 수에 맞춰서 잘 짓는듯 젝스키스(여섯개의 수정/멤버여섯명) SS501(슈퍼스타 다섯명은 영원히 하나/멤버다섯명)/레인보우(멤버일곱명/개인색 지정) 이외에도 카라(달콤한 멜로디)/에이프릴(애칭 사월이)/ 핑클(자유를 억압하는 것을 죽인다/중2병 느낌 살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6: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 들었을 때도 ㄱㅊ다 싶었던 그룹은 엑소 아이즈원 워너원 아이오아이 aoa 비투비 마마무 빅스 정도인듯 더 있겠지만 기억이 안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시대도 처음나올때 이상하다는 말 많았음. 에프엑스도 뜻이 함수니까 막 사람들이 수학아이돌이냐? 했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프엑스 티아라 레드벨벳 예쁜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처음에 듣자마자 그룹명 예쁘다 싶었던 그룹은 이달의 소녀 가장 충격먹었던건 마마무ㅋㅋㅋ처음에 마마무 듣고 와 요즘 그룹명 진짜 할 거 없다보다...싶었었는데 지금이야 유명해지기도 했고 익숙하지만 처음 들었을 때의 충격을 잊지 못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구단이 역대급 아니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4: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여기서 그냥 지들이 싫어하는 아이돌이라서 조카 열폭하는 애들 꼴 보기 싫다 ㅋ ㅋ ㅋ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 올리는건데 괜히 열폭하는 무개념 팬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5.23 0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BTS 아냐고 했을때 KTX나 SRT 같은 기차 이름인줄 알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2: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 그냥 잡덕인데 방탄소년단 보다 BTS가 훨씬 나은것 같음.. 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5.23 0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구단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1: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오마이걸 이쁘고 귀여운 거 같음.... 그룹 이미지랑 넘 찰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1: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로켓펀치도 웃김...ㅋㅋㅋㅋ (안티아님 로켓펀치 좋아함 수록곡도 들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