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FOLLOW THE PARTY란?

ㅇㅇ (판) 2020.05.22 01:11 조회4,376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FOLLOW THE PARTY"가 어떤 의미인지 아시나요?



 

당을 따르라.


 

 





중국공산당의 대표적인 구호 중에 하나입니다. 국제적으로도 유명한 말입니다.

그런데 이게 어디서 나와서 오늘 하루 종일 말이 많은걸까요?





오늘 민경욱의원의 기자회견에서 제보받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일반인에겐 조금 어려운 내용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완벽하게 이해하기 힘들지만


요점은 이게 이스터에그로써 이번 선거결과값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하나의 문장이고


자연스럽게 나온 결과값이 하나의 문장으로 만들어진다? 상식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누군가 이번 선거에 개입하였다는 증거입니다.









 



유튜버 수학쨈님의 해당내용 설명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_tfYeL-Dew





민경욱의원이 말하는 해당내용의 선거결과값의 출처는 아직 말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공익제보자를 지키기 위해 노력 중이고 앞으로의 소송을 위해 아직 자료를 지키고 있는 모습니다.





그러면 어디에서부터 이번 선거개입의 시작이고 중요 인물이라고 할 수있을까요?







현재 100여곳에 지역구에 선거무효소송을 진행하며 민경욱의원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채널에서 언급한 인물은 대표적으로 2명입니다.


이번 민주당의 선거를 진두지휘한 민주연구소의 양정철

 




그는 지금 선거의 결과가 두렵다면 야인으로 돌아가겠다 말을 남기고 사라진 상태입니다.


그리고 선거의 핵심에 가장 가까운 인물

중앙선관위 상임위원 조해주




 

 





조해주는 문재인캡프 특보 출신입니다. 조해주는 청문회도 없이 가장 중립적이어야하는 중앙선관위상임위원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게 우연이며 일부사람들의 억측일까요?







 



매주 금토 강남 5번출구에서 부정선거의혹 시위가 있을 예정입니다.

 

71
15
태그
부정선거,게리멘더링,팔로우더파티,follow the party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2 11:49
추천
2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이거 보고 가만히 있는 국민들이 정상입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7:10
추천
1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수록 개판이네 근데도 정부 언론 검찰 법원 아무도 수사하지 않는게 더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08:00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경욱 의원 진짜 너무 존경스럽고 역사에 남을 인물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4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10년 전에 유행하던 마인크래프트 괴담 보는 것 같네 진짜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ㅂㅅ들같네ㅋㅋㅋㅋ 그래서 그 원본이 어딨냐고 어디서 그 글자가 나왔냐고 ㅅㅂ 그걸 절대말도 안하고 무작정 우겨대면 뭘 가지고 믿냐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믿는 사람들은 또 뭐하는 사람들이냐 진짜 공대생으로서 얼탱이가 없어서.. 왜이리 멍청한 사람들이 많냐.. 국민 능지수준..
답글 0 답글쓰기
빙빙이 2020.05.22 23: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큰 문제는 뭔지 앎? 자료 다 찾아서 이렇게 글 올리면 무조건 일.베라고 몰아가고 틀딱이라고 몰아가면서 물타기하는 짱깨, 빨갱이들한테 현혹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22:5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리자 언론에서 언제까지 침묵시킬지. 매주 난리면 보도 안할순 없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7:10
추천
1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수록 개판이네 근데도 정부 언론 검찰 법원 아무도 수사하지 않는게 더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1:49
추천
2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이거 보고 가만히 있는 국민들이 정상입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1:4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국민들이 지금 아무 생각 없는 거 맞음 민주주의 자격이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답답하다 2020.05.22 11:4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 진작에 뒤집어졌어야 정상 아니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11:3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그냥 선거가 부정이든 뭐든 중국이란 나라가 싫다 도대체 저딴나라랑 왜 잘지내야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5.22 08:1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연으로 나왔다기엔 말이 안되는 확률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8:00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경욱 의원 진짜 너무 존경스럽고 역사에 남을 인물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7:5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름돋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4:0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산당 구호가 우리나라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04:0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건 너무하다. 너무 소름돋는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