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넨 숏컷한 여돌 어떻게 생각해?

ㅇㅇ (판) 2020.05.22 14:32 조회53,69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런 스타일 여돌

90
47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1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2 15:10
추천
250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구라안치고 ㄹㅇ 웬만한 남돌보다 잘생김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4:33
추천
19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어울리는애들보면 소속사에서 시켯나 생각 듦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4:34
추천
16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울리면 좋은데 여덕 겨냥한거같음 긴머리가 더 이쁠 것 같아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4 2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어떤지 생각해야돼? 할수도 있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약간 취향차이인듯 솔직히 남돌도 엥간하지 않는 이상 전부 머리 짧게 하고 나오는데 여돌은 못 할 거 있나...? 솔직히 안 어울리는 애들은 그냥 스타일링 문제라고 생각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어떻게 생각해는 어떻게 생각해 임 ㅋㅋㅋㅋ 내 새끼면 예쁘고 좋지 당연히 타돌이면 그냥 예쁘네 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첫짤 미쳤다.... 컨셉 개설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0: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사레즈? 노리고 하는 것 같아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처럼 한두명이면 개성있고 ㄱㅊ은데 멤버대부분이 숏컷인건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3: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 금발 다이아 백예빈이야ㅠㅠ 한명은 탈퇴멤ㅠ 회사가 그 유명한 팡수...mbk라 어쩔 수 없이 한 단발ㄹ... 예쁜 장발 보고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연은 긴반도 이뿐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ㅈㄴ 싫어 맨날 뭐만 하면 어떻게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막 정연같이 숏컷잘어울리는 사람도 잇자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아무생각 안듦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0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연은 긴발도 잘어울림 6월 1일 트와이스 컴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냥 숏컷이네 하고 끝.. 아무 생각 안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별생각 안드는데..? 아 숏컷했나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건 좀 머리 헤어스타일링이 이상한거 같은데; 그냥 예쁜 숏컷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면 하는거고 말면 마는거지 본진 아니면 딱히 별 생각 안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2:59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야갑 정연.. 진짜 ㅈㄴ잘생쁨의 정석인것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2:4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스타일링이 이상한거같은데.. 잘하면 잘어울릴듯!! 근데 아직까진 숏컷 원탑은 정연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 우아하게때 충격이 아직도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2: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조카 싫은데 트페미들이 좋다고 들러붙어서 돈도 안쓰고 시애미질 쩔거같음
물론 가수가 잘못한건 하나도 없지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랑 마지막에 검정머리는 머리를 왜 저따구로해놓음?쥐파먹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