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질투 난/받았던 썰 풀어주라!

ㅇㅇ (판) 2020.05.22 17:57 조회21,55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시작!



나는 질투 났었던건데 옛날일이야 최근엔 질투 받거나 났었던 일이 없는거같아..ㅋㅋㅋ 암튼 뭐냐면 별거 아니긴한데 초딩때 짝남이 있었는데 걔랑 친해보이는 애들 남자여자 상관없이 속으로 질투 했었음..ㅋㅋㅋㅋ 약간 내가 걔랑 제일 친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거있었던거 같아 ㅋㅋㅋㅋ 물론 지금은 안 그래

+) 아 맞다 닉네임은 페북꺼져로 다같이 맞추는게 좋을거같아!

48
4
태그
신규채널
[회사생활] [띵문] [개1빡쳐] [테런하자] [이거알려줘] [축하해줘축] [동의부탁해]
1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2 22:03
추천
13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나랑 가장 친한 친구가 다른 애랑 친한 거 보면 질투나고 짜증남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9:02
추천
8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엄마가 나보다 고양이 이뻐함 흥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8:00
추천
7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엄청 잘살아 진짜 구라 안치고 강남에서 조카 유명한 아파트에 사는데 난 이사간다고 말해주기 전까지 몰랐음 근데 되게 검소하게 사는지 맨날 나랑 화장품 같이 사고 할인 엄청 찾아다님 근데 너무 부럽더라 아버지가 큰 회사를 운영중이신데 진짜 돈이 많으셔 우리집은 임대아파트고..ㅎㅎ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5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초등3때 질투 진짜 심하게 받은적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없는뎈ㅋㅋㅋㅋㅋ
어느날 갑자기 애들이 하나 둘씩 날 괴롭히는거임;;
심지어 고학년 4~5학년 언니들도 찾아와서 나 누군지 확인하고가고
진짜 ㅈㄴ 무서웠는데 이유가ㅋㅋㅋㅋㅋ어이가없엌ㅋㅋㅋㅋㅋㅋㅋ
내 사촌이 나랑 동갑이거든 남자애인데 존잘이야.. 내가봐도 잘생겼음..
축구해서 그런가 키도크고 초3이아니라 4~5학년같았었는데
근데 얘가 생긴거랑 다르게 쑥스러움도 많고
여자애들이랑 별로 안친했어서 나랑만 얘기했거든 나랑 매일 집에 같이가고
사촌이라 집도 가까웠고 우선 얘가 우리언니 ㅈㄴ 좋아해서
매일 따라와서 우리언니랑놀음ㅋㅋㅋㅋㅋ
근데 친구들은 나랑 얘랑 사촌인걸 몰랐거든
괴롭힘 이유가 내 사촌 좋아하는애들이 질투가나서 나 괴롭힘당한거였음 ㅅㅂ...
나중에 사촌인거 알고나서부터 따돌림 싹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개잘해줬어.. 미안하다고 사촌인거 몰랐다 왜말안했냐 등등...
그뒤로 학교생활 편하게 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때였는데 다시셍각해도 어이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좋아했던 여자애가 있었는데 걔 남친이 나랑 친한것도 안친한것도 아니였는데 갑자기 걔랑 사귄다고 나한테 제일 처음 말해줌ㅋㅋ 아직도 왜 나한테 말한건지 이해안댐..씨..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중에 진짜 개이쁜애 있는데 내 구짝남은 걔랑 사겼고 구구짝남은 걔 좋아했었음 슈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관계에 스트레스 별로 없을것 같은 애들이 젤 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혹시 집에서 엄청 안나오는 집순이 친구랑 놀면 그 친구의 친구가 왜 나랑만 노냐고 질투당해본사람 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남이 딴 여자애랑 웃으면서 얘기할 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공부도 좀 하는편이고 수행평가나 대회(발표)도 잘 참여해서 거의 모든 선생님들이 날 좋아해주심 근데 선생님들이랑 친하고 이것저것 다 해서 결과도 좋으니까 애들이 항상 견제하고 질투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7: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내친구가 같이 있었는데 내친구만 빤히 쳐다볼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고1 초반에 친하고 너무 잘맞아서 단둘이서 ㄹㅇ 맨날 조잘조잘거리면서 다니던 여자애 있는데 걔는 머리 안좋고 노래 좋아해서 진작에 예체능 작곡으로 돌렸단말임 근데 내가 절대음감 있어서 걔 악보따는? 숙제 맨날 도와줬거든 거기다가 내가 전교권이라 선생님이 걔 볼때마다 ㅇㅇ이 친구 이런식으로 부르고 그랬단말임.. 그리고 걔네 집이 좀 많이 힘들어서 방과후도 지원받고 그러는데 우리집이 좀 잘살거든 (지역에 엄청 큰 아파트단지들 ╋ 빌라 이렇게 있어) 그래서 좀 뭔가 걔가 많이 쌓였었는지 나 왕따시킴 ㅋㅋㅋㅋㅋㅋㅋ 반에서만 ㅈ같았고 잘살긴했는데 덕분에 반에서 할 일 없어서 등수 더 오르고 내가 상담할때 큰 교무실에서 힘들다고 하고연해서 선생님들이 걔 ㅈㄴ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 그지새끼 닌 나한테 안돼 아무리 발악해봐라 열등감에 찌든 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초딩때 인기많은 여자애가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눈웃음 친다고 뒷담까임,,그 남자애랑 짝이었고 걔가 워낙 장난이 많은애라 그냥 어울린건데 개억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7: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집 지나가다가 옆집 아줌마랑 그 딸이 내 얼굴보고 못생겼다욕함 그래서 째려봤더니 어휴 눈도 찌깐하네 ㅋㅋㅋ ㅇㅈㄹ하고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남이 나한테 내 친구 얘기만 할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투얘기 나와서 그런데 난 로맨스영화나 드라마나 웹툰에서 질투하는 씬 나오는 거 개개개좋아함 이런거 추천좀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교 킹카(?) 남자애랑 1도 안친하고 인사만 하는 사이였는데 선배들이 뒤에서 여우라고 머라함... 난 그때 그 남자애가 지 여친이랑 비밀연앤데 사귀는거 우연히 지나가다가 봐서 비밀로 해달라 하고 걔네 커플이랑 어색하게 인사하는 사이였다고......ㅅㅂ 난 솔로였다고오오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 티는 안내는데 집 엄청 잘 살거든 서울 부자동네에 집 따로 있는거 아는애들은 알고 암튼 돈 많고 성격도 착하고 인상도 호감형이라 인기도 많고 나도 좋아하는 친구란말이야 근데 내가 하고 싶어서 지원한 알바가 있었는데 그 알바 하더라 돈도 많으면서 취미로 알바 하는것같아서 거리감 느껴지고 돈급한 사람 일자리 뺏는 느낌아서 질투났어 나는 경력많은데도 면접도 못봤는데 경력도 없는애가 붙었다니까 그냥 좀 심술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여우년이 내 남친한테 계속 애교부려서 개빡침 이건 질투가 아니라 분노이긴 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예체능하고 짝남도 예체능 했었는데 짝남 ㅈㄴ 예체능 천재라서 첨에는 예체능 잘하는 모습에 끌렸었는데 걔만 계속 대회같은데에서 상받고 그래서 점점 내 자존감만 낮아지고 나중엔 질투 나서 이제 싫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좋아하는 친구가 나한테 관심이 식는게 보이고 다른 새로운 친구랑 어울려 다니려는게 보일때. 는 어제의 내얘기인데 너무 서운하더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