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슈가 대취타 뮤비 카메오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5.22 18:21 조회17,591
톡톡 엔터톡 이것좀봐줘

슈가랑 부딛히는 장면에 잘생긴 사람 누군가 했더니 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김석진이랑 싸우는 전정국ㅋㅋㅋㅋ 아 ㄹㅇ 개웃김

184
8
태그
신규채널
[에바쌉에바] [발작버튼] [모두드와] [원피프틴] [팬드루와] [mnm]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2 23:56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표정 ㅈㄴ 뚱하네 전정국 열심히 싸우고 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8:23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ㅅㅂ 김석진 표정 ㅈㄴ 웃기네 표정 왜 저런거임?ㅋㅋㅋㅋ 왜 사람한대 팰예정이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18:2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섣진이라거??? ㅅㅂ 존잘이라 누구지 했는데 역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3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7: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부딪히고 카메라 응시하는게 개웃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6: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누군가 했는데 배운 줄 알았음ㅋㅋㅋㅋ진짜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5:1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반용~ 눌러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투닥거리는거 진짜 많았는데 결국 연기로 보여주다니 맏막즈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3: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둘케미 미침ㅋㅋㅋㅋㅋ이씬 비하인드 꼭 보고싶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1: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에 전정국 입술 봐ㄱㄱㄱㄱㅋㄱㄱㄱㄲㅋㄲ 졸라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ㅈㄴ 웃긴게 부딪힌 민윤기 안쳐다보고 카메라 응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0: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움 수준 ㄹㅇ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답글 2 답글쓰기
2020.05.23 09:51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팬덤 진짜 사이비...? 기사 뜬지 몇일 됐다고 이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머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4: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에 저 장면 보고 표정 개시강이어서 터졌는데 보니까 우리 첫째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고릴라암내 2020.05.23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장도연인 줄 알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1: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진 저기서도 낚시대 들고 있는게 너무 웃김ㅋㅅㅋㄱㅋㄱㅋㅋㅋㅋㅋ거기에 맞은 정국이도 웃기곸ㅋㅋㅋㅋㅋㄹㅇ토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염 ㅈㄴ 잘어울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1: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겈ㅋㅋㅋㅋㅋㅋ 윤기 어깨에 석진이가 부딪혔는데 석진이가 들고있던 낚시대가 정국이 머리쳐서 정국이가 석진이한테 화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다 다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01: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입이랑 석진이 눈 ㅋㅋㅋ 넘웃겨 ㅋㅋㅋ 이번 뮤비 다들 연기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23:56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표정 ㅈㄴ 뚱하네 전정국 열심히 싸우고 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도 김석진일거라고 생각ㅇ못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2 23:3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부럽지 않냐?? 카메오가 무려 방탄 멤버들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