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교육부가 코로나 검사자 수 축소함⚠️⚠️

ㅇㅇ (판) 2020.05.22 20:54 조회109,748
톡톡 1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제목 약간 어그로 미안 ㅠㅠ
충북교육청이 발표한 코로나 검사자 수가 실제보다 엄청 축소됐어
실제 검사자 수 121 > 발표는 31
교육부가 검사자 수를 밝히지 말라고 지침으로 내렸대..
가뜩이나 논란 되고 있는 개학인데 검사자 수까지 축소하는게 말이 돼??? 진짜 이해를 못 하겠다

+)기사 링크 http://naver.me/xit0ZQgW << 하이퍼링크라 복붙 안 해도 누르면 바로 넘어가

++) 충북교육청이 직접 밝힌게 일베고 선동이고 거짓말이야..? ㅋㅋㅋ

 








1146
78
태그
신규채널
[회사생활] [띵문] [개1빡쳐] [테런하자] [이거알려줘] [축하해줘축] [동의부탁해]
2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2 20:54
추천
265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미친거아니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20:54
추천
24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우리보고 나가죽으라는 거잖아 ㅅㅂ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2 21:31
추천
23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어그로 아님 맞말 했구만 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5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ㅅㅂ 나라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나 무섭다 나 충북에 있는 학교 다니는 학생인데 모의고사 보는 날에도 열 나서 선별진료소 가고 병원 가는 애들 있었는데 다른 애들 그거 시험 끝날때까지 아무도 몰랐어 심지어 알게 된것도 쌤들이 얘기해줘서가 아니라 그 당사자 애들이 카톡으로 알려준거 소문나서 안거야 물론 무조건 애들 다 돌려보내고 등교중지 때려야 한다는건 아니야 근데 우리는 알 권리가 있다고 생각해 난 청주 사는데 내 친구들도 두명 코세글자 검사 받았어 친구들 얘기만 들어봐도 주변에 검사받은 애들만 20명은 넘는데 충북 전체에서 봤을때 서른몇명이라고,,? 진짜 말이 안돼 121명이 아니라 더 많을수도 있어 대체 왜 검사자 수 숨기는건지 모르겠다 괜히 더 무서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 또 개학..진짜 미칠거같아 학교에 이미 확진자가 나왔고 주변 학교에도 한명씩 다 나왔는데 대체 왜? 왜 강행하는거야? 계속 청원해도 달라지는것도없어 그냥 진짜 실험체된기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여기로 청원해줘~~~~~~ 많이많이 퍼져야 되니까 복붙 부탁해!! 등교 개학은 누굴 위한 것입니까? > 대한민국 청와대 http://_/xAamQWJ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5: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문재앙은 중국 우한코로나로 한국의 감염사태 우려에도
"중국의 아픔이 우리의 아픔이다."란 말을 먼저 했습니다.
대통령이 국민 방역을 말하지 않고 중국의 아픔을 걱정했습니다.
어느 국가 원수가 국민의 듯을 받들어 말을 하지 자신의 뜻을
국민에게 받들어란 말을 하나요?
지난 1월과 2월 중국에 수출된 세관 수량만 7억개, 관광객이나
보따리상 등이 수천장 단위로 사간 물량은 집계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국민들은 마스크가 없어 불안에 떨 때 면마스크 쓰라고 하던 정부였습니다.
결국 면마스크 쓴 사람이 감염된 기사로 국민들의 반발은 더욱 빗발쳤죠.
우리가 쓸 마스크와 방호복들을 중국에 지원이란 이름으로 넘어 간 수량도
집계가 안 됩니다. 기사들이 올라오다가 이제는 기사를 찾을 수도 없죠.
중국 수출품의 80프로는 미국에서 재 소비 됩니다.
그런 우리의 최대 우방인 미국에게는 지원조차 없습니다.
화웨이 5g가 대안으로 미국 정부가 대안으로 찾는 기업 중에 삼성이 있는 이유죠.
그렇게 마스크조차 허덕일 때 정부와 산하 기관과 부처들은 무얼 했나요?
결국 삼성이 지구를 돌고 돌아 미국, 캐나다, 콜롬비아 등 각국에서 원단을 수입,
국내 소재 일본 기업 도레이 첨단 소재가 라인 증설 및 모든 생산을 전환하여
필터를 생산하고 마스크 업체가 호황을 포기하고 군인들이 만들어 준 마스크를
마치 정부의 치적인냥 언론을 통해 거짓말로 국민들을 속이고 있죠.
그러면 비축해 두었던 마스크와 방호복들은 어디로 갔나요?
중국에 지원해 준 수량들의 기사는 이제는 왜 찾을 수 없나요?
중국이 필터 원재료 수출을 금지했는데 국내 소재 일본 기업은 우리에게
도움을 준 건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국내 1호 환자가 중국인 관광객이었습니다. 중국인 입국 금지를 요구했을 때
정부는 무시하고 받아준 결과가 이겁니다. 중국이나 외국에서 건너온 한국인들은
검사와 자가 격리를 받기 때문에 감염을 시킬 수 없었습니다.
무방비 상태의 한국에 왔다 간 중국인들이 한국인들을 감염 시키고 간 걸
마치 대구에 문제가 있고 발원지인냥 감염 사실도 모르고 있던 정부의
무방비로 감염 시킨 국민의 잘못인냥 국민들을 속이고 기만하였습니다.
그런 정부가 이제는 왜 학생들을 감염 시켜서 정부에 의해 희생된 도시와
거주민을 가해자인냥 몰아부치던 그 정부가 이제는 학생들을 가해자로
몰아부치려고 이러는 걸까요?
우한코로나를 잡지 못 할 것 같으니 이제 10대의 어린 학생들을 가해자로 몰려고요?
세상에 어느 정부가 저 옆나라에서 역병이 퍼졌는데 그 국가의 외국인들 신나게
받다가 국민이 감염이 되니 감염된 국민이 다 감염 시켰다고 가해자로 몹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켜쿄 2020.05.24 14:20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급식새끼야 정부 깔 생각이나 해댜지 말고 코로나 때문에 가세 기울어서 힘든 니 부모 위로나 좀 해라 모지라 ㅉ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6:33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대로 지금 비오는데 광화문 광장에서 깡추렴. 미자때 허위사실유포로 빨간줄 달아봐야 정신들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5:53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만 축소한거 아닐 것 같지 않아? 갑자기 확진자수 줄었던 때 있었잖아 은폐했던거 같아 선거 앞이라 그때도 음모론이다 말 많았는데 사실인것 같아 검사도 잘 안해줬던것도 맞는것 같고.. 이상한 나라야 자꾸 중공이 하는 짓 따라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5.24 0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5.24 03:4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렇게 무리.하면서 욕먹으면서 까지 개학을 강행 할까? 국민 청원이라면 다.들어 주실꺼 같던 분이 ㅋㅋ지금 개학은.누가봐도 약해진 불씨에 휘발류 뿌리는건네...다시.집단.감염 대규모로 시작 되면 다들 패닉 빠져서 부정선거에 신경도 못쓰겠지...심지어 시위나.집회 꿈도 못꾸고..! 이제 선거도 끝나서 잘 하면 개헌이고 뭐고 맘데로 휘두를수 있는데 여론 좀 나빠지고 경제 망가저서 원망.들어도 상관 없지..언론 통제하고 가짜 여론조사로 지지율 올리면 되는데! 가만 냅뒀다가 부정건거 이슈 점점더 커지는거 걱정되서 똥줄 타는데 뭔짓이라도 하겠지! 깨문이들이랑.짱깨들 공격 예상하고 댓글 쓴다! 이제.엔번방법.만든다며 카톡 라인도 다 검열 가능하게 하고 518법 만든다며 국가에.대한 비판도 처벌 가능하게 할텐데 이런 댓글 가능할.날도 얼마 안남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0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충거리는 애들은 딱 정해져 있음ㅋㅋ 자꾸 다른글에 왔다갔다하면서 일베충 거림ㅋㅋ 진짜 알바 맞는듯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0: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육청 도랏냐? 상위기관인 도청의 업무협조도 무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0: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대한민국은 뭐 다 주작이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0: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사자 수 축소에 의문갖는게 이상해? 지들도 팩트 못짚고 일베충 드립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48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중국에 팔린나란데 자국민이 중요하겠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3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에 저번주만 해도 2명 이상 코로나 검사 받고 반에 적어도 1명 이상은 해당 증상 있거나 아파서 못 옴 우리 반은 3명이나 빠졌었음 증상 좀만 있거나 감기 걸리기만 하면 학교 못 오게 함 고3인데 수업 하루 빠지는 것도 엄청 힘든거 다들 알지 지금 온라인 수업으로 했던 것들 학교 선생님들이 정리도 해주시고 새로운 진도 나가거나 시험에 나올 것들 슬슬 알려주시는데 수업 빠지면 결국 학생들만 손해임 그리고 나중에 증상 숨기고 등교해서 퍼뜨리는 애 나오면 어떡하려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22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특징ㅋㅋㅋ 맨날 터진다 터진다 하고 정작 터진건 신천지밖에 없음ㅋㅋㅋ ㅈㄴ거품 전염병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코로나 검사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혹시 증상이 하나라도 나오는 애들은 검사 아프지도 않으니까 무서워하지 말고 가. 나 열이 (37.6인가 8인가) 여서 등교하지말라 하셔서 보건소 가서 검사했는데 검사 많이 아프지 않아. 혹시나 검사가 무서워서 많이 긴장 할까봐 하는 얘기니까 가볍게만 들어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걍 다 어그로니까 먹이주면 더 그럼 먹금하고 신고 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우리학교도 이미 1명 나오고 주변학교에서 한명씩은 계속 나오더라 참고로 지역 인천임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