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ㄹㅇ 킹덤 망하기 싫으면 이라인업 섭외해야됨

ㅇㅇ (판) 2020.05.23 01:28 조회17,6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지금

투바투
스키즈
에이티즈
몬엑 섭외 했다는데

ㄹㅇ 미안한데 에이티즈 스키즈 둘다 빠져야되고
세븐틴 뉴이스트 둘중 한팀 나와야됨
세븐틴도 지금 민규때메 나올수도 있고
의외로 엔시티 섭외해면 퀸덤보다도
더 파급력 있을수 있음 이러면

몬스타엑스
투바투
뉴이스트
엔시티 이정도로 섭외될꺼 같고


여기서 연차좀 되거나 히트곡 있는 남돌도
필요한데 14년 이전 남돌은 거의 군백기라
의외로 아이콘이나 갓세븐이 나올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아이콘이 나올거 같음
마지막으로는 박봄같이 솔로로 나올
남자 가수가 있을거 같은데
후보로는 강성훈 태민 강다니엘이 있는데
여기서는 태민이 나올거 같음
이러면 짤수있는 최대 라인업이

몬스타엑스
아이콘
태민
투바투
뉴이스트
nct 127

ㄹㅇ 라인업 갓벽하지 않음??
그리고 아이돌만 나오면 밋밋하니깐
스폐셜 mc로 강성훈 섭외하고
심사위원으로 보아 치타 유노윤호 소유
섭외하면 프듀 느낌도 나고
최소 시청률 10퍼는 넘음
19
2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ㅈㅂㅈㅂ] [ㅃㄹ소문내] [방탈] [수만미췬넘] [수만강아지] [스엠이스엠] [듀엣뜨]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3 01:29
추천
1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강성훈 빌런 진짜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02:34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읽다가 남자솔로 강성훈 갑툭튀 ㅋㅋㅋㅋㅋㅋ 강성훈 빌런 이상하게 안보이면 보고싶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10:36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민은 ㄹㅇ가능성 없음 나올 짬빠가 아니고, 엔시티 나오잖아? 엔시티 내에서 싸움난다고〰️ 딴 팬덤이랑 싸울때보다 더 무서움 어케아냐고? 내가 시리즌이거든...씦활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3 08:47
추천
18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키즈 언플은 역대급으로 했는데 현실은 레알 망급 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4 0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이 썼나 강성훈 나오는데 깜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나가면 밸붕인데 개소리 오지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 ㅈㄴ 웃기네 얘 초심 유지 진짜 알아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솔직히 태민이는 넘사 아니냐... 걍 누가 나오든 걔네들의 롤모델일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3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ㄲㅋㅋㅋ강성훈 침투력ㅋㄲㅋㅋㄲㅋㅋㄱ아배야
답글 1 답글쓰기
2020.05.23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 너무웃겨 ㅋㄲㄲ조카 정성이대단해서 이젠 너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2:1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원 진입한 남돌도 로드킹 나오는데 음원 진입한번도 못한 스키즈가 킹덤 나오는건 말이 안됨ㅋㅋㅋㅋㅋ 제왑남돌 나올꺼면 갓세븐이 킹덤에 맞지 스키즈는 오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 빌런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20:5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스키즈 망했다고 생각은 안 하는데... 로투킹에 껴야 되는거 아니냐........킹덤은 그래도 좀 음방 1위하고 이런 애들 나와야되는 거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 오랜만이네 ㅋㅋㅋ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5:2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키즈 왜이렇게 후려침..? 걔네 퍼포먼스형 애들이고 해외팬 ㅈㄴ 많아서 무대 유튜브 조회수는 보장되어있음ㅋㅋㅋㅋㅋ 아이들 테크 탈 각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은 왜자꾸 언급되는거임??? 진짜 궁금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셈이랑 와이지는 엠넷 출연금지라서.. 제왑이랑 중소밖에 섭외 안됨.
답글 2 답글쓰기
2020.05.23 1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콘은 서바이벌 몇번째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성훈빌런 받지마 ㅈ같아 꺼져 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1: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 빌런 완전 오랜만이라 반갑기까지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1:1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왜...? 하지마 투바투하지마 싫어 킹덤싫다고진짜 시러 투바투 ㅎ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3 11: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민 나오면 다른 가수들 너무 신 떠받들듯이 해서 경쟁하는 맛이 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