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게 같은꽃으로 보이세요????????????

1 (판) 2020.05.23 12:09 조회73,895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제가 인터넷에 9* *** 를 통해 물건 구매를 하려다 겪게된 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에 입각해 작성되었으며, 과장은 없습니다. 그리고 방탈 죄송합니다.)


 이 글은 저희같은 피해자가 더욱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공익을 목적으로 쓰는 글입니다.

 


 

 

이게 같은꽃으로 보이시나요????????


인터넷에 전국배송되는 유명업체에서 주문했어요

중요한분한테 보내는거라 꼼꼼하게 상세페이지 확인도 했고

후기도 확인했어요 



상세설명에는 1번 사진만 있고, 후기도 다 풍성해요 꽃이.ㅠ



주문하면서 선택하는곳에



실속형, 일반형, 고급형이 있더라고요



상세페이지에는 실속, 일반, 고급이 따로 나눠져 사진이 있지는 않고

1번 사진만 있어서 이게 실속인지 일반인지 고급인지 잘모르겠어서



금액을 더 추가해서 고급형으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그러고 기분좋은마음으로 후기사진을 받았는데

주문한꽃이랑 전혀 다른게 온거예요 ;;;;;




전화해서 말씀드리니  A 담당자가 죄송하다면서 확인해보겠다고 한뒤


업체에서도 그렇고 자기가 보기에도

이게 실속형으로 제작이 되어서 추가한금액 15.000원만 입금해주겠다고


그러더라구요;



아니 15.000원으로 꽃을 다시 사서 주문할수는 없는거잖아요;;;;


이게 그 금액을 받자고 한게아니고

일단 나는 1번꽃을 주문한거면 1번꽃으로 배송이되어야하는거아닌가요?


그래서 금액을 조금더 추가하더라도 다시보내달라고

양념치킨시켰는데 후라이드 보내놓고 양념비 천원빼주겠다고 먹으라는말씀이랑

같은것같은데..  이건 비용문제가 아닌것같다 하니까


자기가 들어도 그런것같다고 확인하겠다 업체에 말씀드리겠다

끊고나니




다른 상담원 B가 전화가 왔더라구요 

전화오셔서는 하시는말씀이




이거는 계절때문에 꽃이 없어서 그런거고, 고급형으로 제작된게 맞다.

전국 업체마다 다 다르게 제작되는거라 다 똑같을순없는거다.



하시길래



 아니 분명 그 전 담당자가 자기도 그렇고 전업체도

고급형이아니라 실속형으로 제작된것같다 말씀하셨다 하니까



그건 그렇게 보인다였지 실속형으로 제작됬다고 말씀드린게아니다.

담당자도 그렇고 그렇게는 보이나 이건 고급형으로 제작된거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고급형으로 제작된 꽃이 불만족인걸로 전화주신거니

실속형금액을 빼서 입금시켜주겠다는 말씀이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똑같이 말씀드려봐도 똑같이 말씀하시고 제 말 듣지도않고

겹쳐서 계속 말씀하셔서 끊었는데,



다들 전국으로 시키는 꽃업체 잘확인해보고 하셔야할것같아요






337
4
태그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제발제발 2020.05.23 12:16
추천
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꽃계절 안맞으면 싼꽃이라도 넣어서 사진과 비슷하게는 만들어야지요 ? 절대 고급형같이 안보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업체정보좀 2020.05.23 12:17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하네요; 너무 다른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12:13
추천
5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허 장난치는거 아니지.기본이 꽃 송이수는 맞춤.계절탓에 비싸지만 다른거라도 꽃송이수는 똑같이 해야 분란이 안나기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6 0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이런 글 너무 자주 올라오는걸로 봐서 꽃은 절대로 인터넷에선 주문 안해야겠다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6 00: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한데 어딘지좌표점. 피해가게요. 사진믿고 중요한데 보냈다간 낭패보겠네요. 저게고급형이면 그럼실속형은 꽃한송이인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맘대로 저따위로 보낼꺼면 사진은 왜 올리나???
그냥 내맘대로 만들어 보낼꺼다 라고 올려야지~
아주 편하게 돈벌어 양아치들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5.25 0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환불한다그래요; 별 ㅁㅊ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무조건 싼 곳 찾지 말라는거예요 .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싸게 책정해놓고 거기에 본사에서 돈 띄어먹고 수주 주는건데, 나는 저걸 받고 영업하는 꽃집도 신기함. 얼마짜리로 보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차라리 인스타나 네이버에 보낼곳 근처 꽃집으로 직접 전화주문 하는게 훨씬 이쁘게 갈겁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20.05.25 0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꽃집 사기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품!!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0.05.25 02:1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됬 아니고 됐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서울사람 2020.05.25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환불하고 다른데서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개수랑 톤이라도 비슷하게 맞춰야 개소리도 정성을 들였구나싶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4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그래서 네티즌수사대여러분, 저기가 어딘가요? 아시는 분?? 힌트라도... 저렇게는 모르겠네요. 일단 주문할 때는 거르게요. 업체 하나 피해서 내 돈 내고 기분을 잡칠 일을 만들 필요는 없으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숑츙이 2020.05.24 15: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 가봤는데 글쓴이가산꽃다발은 일반이라던데.. 그리고 일단 꽃다발들이 넘나 촌시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부케가 저런경우여서 진짜 결혼식날 싸울수도없고 넘 속상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과 실제 상품이 다를수는 있겠지만 저럴꺼면 얼마면 최소 꽃송이몇개 뭐 이런식으로 해놓던가 다른것도 정도가 있지 꽃송이 갯수차이가 절반도 안되면 뭐 어쩌라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4 14: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케이스가 넘 많아서 꽃배달 절대안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4 13: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얼마전 9X XXX 거기서 어버이날 꽃바구니 주문했다가 거의 사기 수준의 꽃 받고 너무 열받아서 난리치고 환불받았어요. 심지어 거기 사장이 정직한 마음으로 꽃 장사한다는게 모토라는데. 정직???? 태어나서 그렇게 사진하고 다른 꽃 처음봤어요. 거기 근데 규모가 꽤 커서 장사가 잘 되니까 안망하고 계속 살아남는데 이거 공론화 시켜야할 것 같아요. 너무 분해서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20.05.24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미는 사시사철 나오는데 뭔소리야 저 예시사진에 장미가 한가득이네ㅋㅋㅋ 받은사진에 장미만 가득넣었어도 비슷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4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절상 꽃이 부족해서라는 핑계는 얼척도 없네요 계절의 여왕 5월이라 여기저기 사방을 둘러봐도 천지가 꽃밭인데 무슨 핑계거리가 궁색한지 그리고 계절을 떠나서 하우스재배로 사계절 내내 꽃을 볼수 있는데 참으로 나쁜 업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장은 좀 같아보이네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