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네 체리블렛이 레드벨벳 따라한거 알아?

ㅇㅇ (판) 2020.05.23 13:40 조회9,90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 표절이라고 말한건 너무 간것 같다 눈에 보이게 나는 베꼈다고 생각해서 욱해서 저렇게 말한것 같아 근데 표절까진 아니더라도 얘네가 지은 이름은 누가봐도 레드벨벳에서 따온 아이디어인 것 같아서 쓴거야 그리고 블랙핑크도 따라한거냐는 댓글있는데 걔네는 컨셉자체가 레드벨벳처럼 확확바뀌는게 아니잖아 체리블렛은 완전 상반되는 컨셉으로 보여준다고 해서 따라한것 같다고 말한거고 그리고 레드벨벳 의상표절은 처음에 잘못한건 맞음 근데 그리고 나서 콜라보같이 해가지고 끝난걸로 알아 끝난 얘기니까 그만하면 좋겠어


레드벨벳이 원래 컨셉을 레드+벨벳 이렇게 2개로 하잖아

그래서 이름도 레드벨벳이고

근데 체리블렛도 컨셉을 체리+블렛 이렇게 2개로 한다고 함

그래서 지들도 체리블렛이라고 이름짓고

솔직히 레드벨벳같은 컨셉은 이전에 없고 레드벨벳이 처음이잖아

그리고 이게 흔해빠진 아이디어도 아니고

요즘에 블랙핑크 보급형같은 그룹들도 많잖아

근데 그건 단순히 컨셉이니까 표절을 논할 순 없는데

체리블렛은 표절아니야? 너무 싫음 진짜


이거말고도 트레블컨셉이나 뮤비같은거 표절하는 신인들 요즘에 너무 많아짐

이건 나무위키 체리블렛 소개글

77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귀여워ㅓㅓ] [대답부탁해]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3 14:52
추천
5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못뜨잖아ㅋㅋㅋ중소는 어쩔 수가 없겠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04:47
추천
48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리벨벳도 아니고 체리블렛인데?? 이름에 두개 나뉜거갖고 표절이라고 욕먹을 정돈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18:54
추천
4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젠 하도 이런 일이 많아서 그려려니...대형 컨셉이라도 따라가고 싶었나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4 00:13
추천
18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팬들 개웃기네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4 14: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모르겠고 요즘 아이돌 트레블 따라하는거 맞음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댓 그만 달아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4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핑크 2012년에 그룹이름이 핑크펑크인 증거// 핑크(걸리쉬)╋펑크(걸크러쉬)ㅋㅋ 레드벨벳 데뷔전에도 2가지 상반된 컨셉이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핑크 2012년 부터 데뷔한다고 발표했는데 2016년에 데뷔함ㅋㅋ 맨 처음 이름 핑크펑크였는데 핑크(걸리쉬)╋펑크(걸크러쉬)라서 레드벨벳 데뷔전에도 2가지 컨셉 하려고 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3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도 데뷔초에 다른 가수랑 똑같은 이름쓴다고 논란있었으면서ㅋㅋㅋㅋㅋ별게 다 표절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 섹시, 걸크러쉬 이런 컨셉들도 하나가 잘되면 다른 그룹도 다 따라하듯이 레드벨벳 같은 컨셉도 잘 되니까 따라서 하는 느낌. 그렇다고 표절이라 욕하는건 아닌거 같음, 비슷한 컨셉이 나오면 경쟁이 생기니 뒤쳐지지 않게 열심히 하는 방법밖에 없는듯. 컨셉에 저작권이 있는것도 아니니깐. 경쟁사회에서 나타나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인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0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도 트와컨셉이랑 이스컨셉으로 나눠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5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레베럽이긴 한데 솔직히 따라한거 같긴 해 그래도 그냥 좀 불편하다 이런식으로 했으면 좋겠어 이건 너무 과한것 같아 그리고 체리블랫 팬들은 좀 인정 하고 가만히 있었으면 좋겠고 머글들아 너희는 꼭 손민수만 만났으면 좋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1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레드벨벳 표절이라고 말하면 블랙핑크도 따지면 표절인 거 아님? 왜 체리불렛만 까? 둘은 대형이고 쟤넨 중소라 그런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걍 글 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이후로 저렇게 그룹명에 컨셉 2가지 섞어서 하는 그룹 꽤 됨 대표적으로 블랙핑크도 블랙컨셉 핑크컨셉 나뉨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0:23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레벨이후 저렇게 이름 짓는 거 많아진 거 같음 블랙핑크도 레드벨벳이 있는데 같은 대형이면서 이렇게 지었다고?하고 내 눈을 의심했음..ㅋㅋ 인기가 많아서 언급이 안 되서 그렇지 레드벨벳 따라한 거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9:37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레드벨벳 팬들이 표절가지고ㅈㄹ?양심이 있냐?ㅋㅋㅋ저번에 의상표절해서 디자이너가 개빡쳐서 올린거 아직도기억나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8: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6:31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상 표절로 디자이너가 인스타에 표절하지말라고 올리니까 그제서야 그 디자이너 찾아가서 공식으로 콜라보 성사한 그 회사 걸그룹 말하는거 맞지?
답글 5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