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뉴이스트 음악중심 1위 나만 납득감??

ㅇㅇ (판) 2020.05.23 16:54 조회15,4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금 네이버 톡방에서 싸워대는데 애당초 3곡 다 나온 시점이 다르고(4월 4주, 5월 1주, 5월 2주) 음원 100이 아니라 다른 부분에서 뒤집을 수 있는데 왜 그렇게 아니꼽게 보냐 ㅡㅡ 축하해
270
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형원인준씨] [귀여워죽을] [승윤세정] [샤데이] [댓ㅂㅌ] [커몬달링] [525]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3 16:58
추천
1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저번보다 낮은거 멜론 밖에 없음 나머지는 다 추이 훨씬 좋고 가온도 순위 잘나왔어ㅠㅠ 그리고 밑에 3개가 팬 노동인데 다 만점임 뭐가 도대체 아니꼬운거야 다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17:25
추천
10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반 제일많이판건 뉴이스트아니니. 투표도 신기록세웠고 문투는 늘 만점이고. 유투브 지금 1500만뷰 넘었고. 점수보고도 뭐라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17:34
추천
10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음중 음원차트는 가온 기준임. 암인트 가온 주간차트 6위임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4 2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러브 수고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5:51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노래듣는 사람이 없는데 1위니 머니 그게 의미 있나 뉴이스트팬들은 앨범사서 듣기는 하냐?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5:1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곡은 홍보만 잘하면 역주행각 노래가 중독성이 있어서 얘네들 다른노래도 들어봤는데 내스타일 많더라 곡 개좋음 베이스, 섀도우, RLTL 비트가 미쳤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4:4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1위 ㄹㅇ 인정하는데; 걔네 노래진짜 개잘뽑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0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투지 뭐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3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칭 머글님(?)들은 맨날 대중 웅앵웅하면서 가수하고 팬덤 내려치고 노력한거 무시하더라 ㅋ 본인들의 노력도 들어가지 않은 것들로 부심부리고 남 내려치기 하는꼴이 진짜 웃기고 빡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29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아스트 문댄스 존좋 나 타팬인데 맨날 들음 진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2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고 까든 화 안남..1위할만했으니까^^ 다들 뉴이스트 1위에 관심가져주고 고맙네ㅋㅋ투표 만점, 음반18만장, 뮤비조회수 일주일동안 1000만넘음, 방송점수 높고, 가온6위...사재기조작없이 팬들이 투표하고 팬들 돈으로 앨범사고 음원듣고 뮤비 봐준 결과임 인정해라 이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3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브들은 행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I'm in trouble 많이 사랑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0:26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론빼면 다른사이트 순위 괜찮다고 백번은 말한듯ㅋㅋㅋㅋㅋ 작작하자ㅋㅋㅋㅋㅋㅋ 니네가 우리노래 알던말던 알빠아님;; 머글부심 부리지마ㅋㅋ 읍재기 노래는 잘만 들으면서 다 아는척... 예리한척... 토나와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대가리 댓글이 많다 .... 먹금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8: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영률 바뀐거 없었는데 지새끼들 일위좀 시켜주지 그랬어....ㅋㅋㅋㅋㅋ 못했으면서 왜 지랄이여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7:46
추천
1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챠트는 바닥이고 딱 챠트 집계하는 시기에 그챠트만 맞춰 총공 ㅎㅎ 사재기랑 뭐가 다르니 차라리 다른챠트가 정상이지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46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한게 있는데 몇장씩이나 같은 앨범사서 그다음은 어떻게 처리해? 남한테 선물도 못하는거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25
추천
0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상한거다. 1위시키느라 돈모아 음반사고 스밍하는거 사재기랑 뭐가 달라.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13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새끼해체되고 뉴이스트도같이망해서 해체해야되는데 활동잘하고있으니 배아파뒤지는거지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12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망해야되는데 4관왕해서 까들넹글돌아버렸대 정병심하게옴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00
추천
2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엔 아무나 막주나버네
답글 6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