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좀 진짜 냄새나는 시장 좀 없애라고

ㅇㅇ (판) 2020.05.23 20:54 조회59,63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내 친구들 집 주변은 pc방 노래방 까페 개 많은데 저 시장 때문에 우리집 근처는 노인들 개 천지야 ㅡㅡ 어차피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 가면 다 살 수 있는데 왜 이런 시장 만들어 놓건지 1도 이해안됨 가끔 뭔 이상한 행사 조카 시끄러워 우리집 1층이라 내방 창문 닫어도 들린다고 가뜩이나 우리집 앞 길에  초등학교 있고 바로 옆에 어린이집 붙어 있어서 초딩들 운동장에서 꽥꽥거리는 것도 개시끄러운데 아오 시장 없애자고 동사무소에 의견 넣을거야 진짜 할머니 할아버지 맨날 길거리에 자리잡고 앉아서 이상한 나물파는것도 냄새나고 꼴보기 싫고 


 


 

46
1567
태그
신규채널
[고1국어] [운영자메롱] [영자나가라] [ㅙ채ㅙㅕㅇ] [이제잔다] [ㅊㄱㅍ] [ㅅㅂ화나여]
2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3 21:31
추천
31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네집 망해서 저 시장 어르신들 수발 드는 노예 처럼 살았으면 좋겠다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21:38
추천
28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가 찬다 기가 차 이딴 마인드 인성 가진 애들이 나중에 커서 뭐가 될지 상상도 안간다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21:53
추천
64
반대
5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그래?ㅜ 너도 크면 저기서 나물 장사 하고 있을텐데 ㅜ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05.25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시장 두부 안 먹어봤어??ㅋㅋ몽글몽글 새벽에 갓 사와서 먹기 딱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해 관심주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ㅋㅋ 니네부모땜에 거기서 사는걸 왜 시장탓을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5: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런 거지같은 글엔 댓달아주지마러....버릇된다!
답글 0 답글쓰기
인생 2020.05.25 14: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더 시끄럽고 대가리에 똥만 차서 냄새나 참 부모욕 먹이기 쉬워~ 니 부모는 머하시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3: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이사가. 너 태어나기전부터 있던 건데 니가 뭔데 없애라 마라야? 싫은 ㄴ이 떠나야지 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지라서 그래 니가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1: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이사가면 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싫으면 니가 이사를 가. 남들은 좋다는데. 아 돈없어서 이사 못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4: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장 없는 강남 청담 반포 논현 잠실 라인으로 이사를 가시던지요~ 지가 주제 안 돼서 마음에 안 드는 동네 사는 주제에 말이 많네 ㅋㅋ 너 지금 니네 집 없으면 길바닥에서 자야 돼~
답글 0 답글쓰기
기린 2020.05.25 0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레기색기라는 뜻에 따봉주고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자 사정이라는게있는거다. 철은 안들어도 사람은 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보소ㄷㄷ 옘뱅하고자빠졌네 니 늙으면 저시장에서 나물팔길바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 수준이 딱여기까지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참고로 피시방ㅋㅋㅋㅋ노래방많은동네도 좋은동네아님 청담동에 노래방즐비한거봤냐?ㅋㅋ 니사는곳은 더못살고 ㅠ 너도 서민이라 시장바닥근처에 사는거야 ㅋㅋㅋㅋㅋ같은층 까내리기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공부 열심히 하고 돈 많이 벌어서 한적한데 건물 세우고 살아~ 힘들게 사시는 분들이 무슨 잘못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이.... 참.. 힘들게사시는.할머니 할아버지는 뭔죄야? 너가.그렇게 욕할 권리가 있어? 너가 저기서 장사안한다는 보장있니? 왜케 꼬였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장 없고 카페랑 피씨방 많은 동네로 이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어그로네 ㅂㅁㄱ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웃기네 시장이 뭐 어때 우리 동넨 제일 큰게 시장이야 __ 나 개좋아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