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 렌즈 파충류 같음??

ㅇㅇ (판) 2020.05.23 22:49 조회54,56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친구가 도마뱀같다해서 상처받음...
화장못하는건 이해좀ㅎㅎ




+ 렌즈 물어보는 친구들이 꽤 있길래..저거 오렌즈 비비헤이즐이야

19
8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ㅈㅂ일어나] [룰룰루루룰] [이런일이] [룰룰랄랄라] [씨ㅡ발] [알면공주] [야구]
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3 23:40
추천
100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거 왜 팔지 팔리긴 하나 싶었는데 사는 사람이 있구나... 너 너무 예쁜데 렌즈가 뱀같아 저거보다 갈색 좀 거 많이 섞인 색이나 그냥 갈색이 잘 어울릴 것 같아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23:56
추천
34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뿐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ㅁㅁ 2020.05.23 23:55
추천
3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 렌즈끼는데까지 고나리쳐놓노 예쁘니까 끼고싶으면 그냥끼셈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5.25 12:0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졸라이쁨~~~걍 질튜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 예쁘기만 한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부산에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눈 개이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 색만보면 진짜 이뻐. 근데 파충류 같다니까 또 그렇게보이긴한데 본인이 좋아하는거 끼는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예쁜디 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렇게 밝은렌즈 꼈다가 친구가 호랑이같다고해서 그 다음부터 안끼고 적당히 밝은거 끼고댕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눈에 예쁘면 된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 색 바꿔봐 더 어두운걸로! 눈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조카 예쁜디 렌즈는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너무 렌즈만 튄다.. 머리가 갈색이거나 아이라인이 글색이거나 좀 색이 조화가돼야하는데 저거혼자 저런색이니깐 좀 이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좀 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만보면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다 싶은데 얼굴전체로 보면 이쁠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루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3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 ㅋㅋ 티나는렌즈끼는사람이 얼마나많은데 ㅜㅜ 왜구래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고 하는 애들은 초딩이겠지..? 눈이 너무 예뻐서 어느정도 커버쳐주긴 하지만 누가봐도 렌즈 자체는 파충류 같고 너무 안 예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은 예쁜데 음 렌즈가 솔직히 부자연스러운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어울리진 않잖아 ㅋㅋㅋㅋㅋ 너네 왜 갑자기 관대함ㅋㅋㅋㅋ 쓰니 눈 옴걸 지호 느낌나게 너무 예뻐서 정 끼고싶으면 말릴 자격은 없는데 딴거 끼는게 훨씬 예쁠거같애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어울리는 사람이 끼면 ㄹㅇ 예쁜데 쓰니랑 잘어울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으로 봤을때 이정도면 실제로보면 파충류같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