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구치소에 있는 정준영 근황

ㅇㅇ (판) 2020.05.23 22:57 조회47,54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84
5
태그
신규채널
[귀여워ㅓㅓ] [대답부탁해]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4 04:10
추천
1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정준영 잘 지내고 있다던데 답글로 사진 더 추가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00:27
추천
7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일매일 100번씩 부르고 목에서 피날 정도 아니면 말도 꺼내지 마라. 피해자들은 매일매일 피가 마르는 심정으로 살았을 테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3 22:58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부르는게 뭔 대수라고 꼴좋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5 15: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ㅋㅋㄱ 승리도 조카 잘지낸다더라 사촌오빠 친구 승리랑 같은 부대인데 먹을거 잘쏘고 넉살좋고 사회생활 조카 잘한다더라 던데 두루두루 다 친하다그럼ㅋㄲㅋㅋㄱㄲㅋ 범죄자들 살기 좋은나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5.24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치소에 있는 거 아직도 실감 안나네 진짜ㅋㅋ 김주혁님 돌아가셨을 때 그렇게 형 보고싶다고 울더니 만나면 조카 맞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종훈은 뭐한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범죄자 근황까지 알아야 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성범죄에 관대해서 잘 지낼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남한테 피해주는거 제일 싫어한다면서 왜 그런짓을 해가지고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24시간판알바 2020.05.24 16:52
추천
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돈보고몸준련들도처벌해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는데 슬기로운 감빵생활보면 유명인이나 정치인들은 웬만하면 다 서울구치소 간다그랬음 그리고 거의 독방쓴대 나도 잘 몰라 드라마에서 들은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6:06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이 왜 독방임?? 그정도로 영형력있는 인물도 아니고 뭣도 아닌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3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정준영 조카 개그로 소비하면 이 새끼 감방에서 5년뒤에 나가면 나 빨아줄 새끼들 있다고 착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년전인가 교통사고 난 가해자가 감옥갔는데 남자들이 성희롱하고 한것때문에 정신적 충격이 너무 크다고 그 누나가 남동생이 지금 이런 상황인데 제발 감옥 인권 어찌좀 해달라고 눈물로 호소한다고 기사났었는데 그거 생각난다 준영이도 귀여움 많이 받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0: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준영이도 감방 가면 뒤 뚫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0: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감방가면 성희롱 성폭행 많이 당한다던데 특히 성범죄로 들어온 죄수 다른 죄서들이 애인역할 많이 준다함 정준영도 그랬으면 좋겠네 그래야 피해자 심정을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아아 2020.05.24 09:4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 성격상 잘 지낼거같음 이또한 지나가리라 ㅇㅈㄹ 하면서 농담따먹기하고 영웅담마냥 자랑하명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문시키고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8: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싸커킥날려서 앞니 조져주고 싶다 띄발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10
추천
1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정준영 잘 지내고 있다던데 답글로 사진 더 추가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4:03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쟤 독방임 ㅋㅋㅋㅋㅋㅋ ㅈㄴ 편히 잘살고 있음 교도관들도 지극히 잘챙겨준대 저 새77ㅣ는 ㅈㄴ 고통받아야 하는데 대한민국 현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