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흔한 20.21살 아이돌의 작곡능력

ㅇㅇ (판) 2020.05.24 00:45 조회17,80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응 맞아 세상 20살 21살 아이돌 자작곡 자랑 하려고 들고 왔어! 우리 드림이들 이야기야ㅜㅠㅜ





+ 여기 링크 늦게 봐서 미안 ㅜㅜ
https://youtu.be/2kNdU_WnUSA


NCT DREAM의 중국 멤버인 런쥔이랑 천러가 중국이란 한국 왔다 갔다하면서 '베이징 현대 음악 학원'을 졸업했어 둘이 작곡 작사한 <새로운 시작>은 2020 졸업작품이야!!





중국 노래인데 가사랑 노래가 너무 이뻐서 하루종일 이것만 듣는거 같아ㅜㅜ 내 청춘이 돌아오는 기분이랄까
16살 17살의 어린나이에 가수라는 꿈 하나로 한국에 오고 데뷔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천러야, 런쥔아.
드림 행복하자











(출처: 베이징 현대 음악학원 웨이보)
174
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대답ㅂㅌ] [인정각]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4 00:45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음원 좀 내주셈 ㅈㅂ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11:23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마저 중국팀 가면 안되는데...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01:41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쥔이는 정말 노력을 많이 하는 아이였고 천러는 너무 순수하고 착한 아이었다고 함ㅜㅠ 음원 풀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5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들어본 중국노래중에 젤 좋아 진짜 중국첫사랑재질임 완전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러 고음 개미침.. 종천러 당장 고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2: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태까지 들어본 중국노래중에서 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런쥔이랑 천러 너무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드림이들 좀 밀어줘라 스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진짜 가면 안 돼 황인준 종천러 절.대.지.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준아 천러야 누추한 에스엠에 계속 머물러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데 짹에서 이거 처음 듣고 입덕할 뻔함.. ㄹㅇ 띵곡 보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7: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활동하면서 학원까지 다닌 거야?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이 노래 하루에 몇 번씩이고 맨날 듣는데 진심 돌아버릴 것 같음 ㅅㅂ 천러 런전 목소리 미쳤어ㅠㅠ 정식 음원 내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노래 너무 좋은데 유튭에서 들어야함 ㅠㅠㅠㅠㅠ 음원으로 내줬으면 좋겠다,, 음색 개돌아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애들은 천재예요...ㅠㅠ듣자마자 눈물부터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작곡이라는거 듣고 개깜짝놀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들어볼 수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고정공지 나고 이거 나와서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평생 슬퍼서 못들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들 지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23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마저 중국팀 가면 안되는데...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1분 7초 때 부르는 사람 누구야 ㅈㅂㅈ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링크 달아줬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0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어 자막 있는 영상이야!! 꼭 봐줘ㅠㅠㅠㅠ https://youtu.be/-twFBSFyGh8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