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재현 노력하는거 눈에띄게 보임

ㅇㅇ 2020.05.24 02:18 조회5,428
팬톡 NCT
뮤뱅 음중 무대만 비교해도 하루 차이인데 춤선 확실히 더 좋아졌음 뮤뱅때도 충분히 잘 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더 잘했고..ㅇㅇ
모니터하고 더 노력한 듯 함...
이런 애한테 하기싫어보인다 ㅇㅈㄹㅋㅋ

+) 원래 열심히 했었고 다른 멤들도 열심히 하는 거 아는데
이번 일 있고 나서 정재현 아이돌 하기싫어 하는 것 같다는 뉘앙스 글 많이 봤음 거기에 반박하는거임
92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4 02:23
추천
7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정재현 지금까지 무대를 대충한적은 없다 애들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02:19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원래도 본업대충하는애는 아니었어서 그걸로 판단가능한지는 모르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03:47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Nct 중에 춤 대충 추는애없잖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4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늦덕이라 요즘 유튭 애들 편집된거 보는데 재현 나오는 영상마다 최근 댓글보면 맘아픔 ㅠㅠㅠㅠ 헝헝 너무 그러지 마여..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2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깔걸 까야지 솔직히 엔시티 중에 열심히 안 하거나 매번 실수 하는 애 있음..? 난 입덕하고 제일 신기했던게 저런 어려운 안무인데도 실수모음집 이런거 아직 잘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6: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궁예여 ㅋㅋㅋㅋ 애들 다 열심히 춤 항상 매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3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혀니좀 그만 갈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엔시티 다 본업 젤 잘하지 그래서 뭐 터지면 실망도 큰거고 근데 재현이의 모든걸 무시하기엔 재현이 너무 잘해왔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한거아니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항상 울 엔시뤼 애들 무대 겁나 열심히 해 (그냥 말하는거임 본글에 반대하거나 그런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노력해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7:20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51775573?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otal&page=1 정재현 배척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7:1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걍 사실도 아닌일로 배척을 하고말고 ㅅㅂㅋㅋㅋㅋ배척해라 제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7: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댓글환멸오지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3:47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Nct 중에 춤 대충 추는애없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3:2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솔직히 배척은 자신없어 물론 이번사건 쉴드는 안할꺼지만 쨌든 반성하고 앞으로 더 잘하겠지ㅎㅎ(나 욕하지마 난 그렇다 이거니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그런일있고나서 노력하는거같다 보단 걍 노력하는거같다고만 써도 댓글 누그러질거야(소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는 그런의도 아니겠지만 벌써 실드치기 시작했다고 까일수도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냥... 춤선 더 좋아졌다는 글 아닌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3
추천
7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정재현 지금까지 무대를 대충한적은 없다 애들아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2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소리 나오기엔 너무 이른거같은디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안불편해! 원래 워낙 잘하는 애라 역시 오늘도 잘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02: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재현 뿐만 아니라 오늘 전체적으로 더 빠르고 힘있는 느낌이였어 어제 유독 무대도 좁고 옷도 무거워 보여서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용량 없어서 올리는 김정우 (214)
  2. 2 +) 비투비 정일훈 입대한대.. (125)
  3. 3 남편이 가위를 5개월 넘게 눌리.. (618)
  4. 4 ⚠️등교 첫날 확진자 더 폭발 74.. (145)
  5. 5 10대 개학 K방역 결과 나왔다!! (210)
  6. 6 박보검 닮은 인스타스타 해명함 (99)
  7. 7 판에서 ㅈㄴ 까인 돌들 (388)
  8. 8 조이는 인스타 올릴 시간에 버.. (34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