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ㄹㅇ 입생 직원분들 쵝오다

ㅇㅇ (판) 2020.05.24 11:29 조회12,54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나 백허ㅏ점 브랜드 맥만 쓰다가 입생 틴트에빠져서 2일연속으로 입생가서 틴트 하나씩사왔는데 오늘 또 느끼지만 진짜 개친절한 약갖 맥은 좀 안내해주는것도 귀찮하시는거 같구 좀 관심이없음 우리 매장만 그런지는 몰라도 ㅋㅋ 근데ㅜ입생은 막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색 테스트해주시고 나 한 3분기달렸는데 오래 기다리게해드려서 죄송하다면서 무슨 향수 샘플주심.. 오늘 한가해서 여제보다 더 챙겨주신듯 진ㅁ자 대박임 아근데 맥이 유독그런거같긴함 전에 에스티로더 갔을때도 개친절했는데 아무튼 입생워터스테인 짱

13
3
태그
신규채널
[씨피] [셀카꿀팁] [공주티타임] [애플드루와] [행님들댓좀] [이이이잉이] [객관적판단]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쓰니 2020.05.24 12:00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은진짜 근처백화점 맥매장 가봤는데 직원들 한결같이 지들이 뭐된거마냥 신경예민하고꙼̈ 서비스 개같음,,,한번가고꙼̈ 한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11:42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ㅠㅠㅠ 좋겠당 근데 입생 매장 가서 사면 얼마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4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ㅇㅈㅇㅈㅇㅈ ㅋ나 쿠션테스트하는데 ㅈㄴ친절해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5: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ㅇㅈ 나 엄마랑 화장품 사러 백화점 자주 가거든? 입생이 젤 친절한 듯ㅇㅇ 혼자가도 ㄱㅊㄱㅊ은 거 같고 샤넬이랑 맥이 친절도 낮은 거 같음... 물론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터스테인 이빨에 묻거나 요플레 현상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터스테인 최고 ㅠㅠ 쓰니야 혹시 몇호 가지구 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원이 누구냐에따라서 다 다른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갔던 맥 매장은 친절했엉 부모님 선물가러 딱 한번갔었는데 친절하게 색상 설명해주고 추천해주고 그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맥 괜찮은데 현백만 가서 그런가 내 경험상 갤러리아 톰포드가 제일 개같았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2: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몇년전에 일본 롭스 갔을때 진짜 너무 친절하셔서 충격먹음 비누 테스트 해보는데 내 손 직접 부드럽게 씻겨주시고 입욕제도 팔고 있는 상품 통으로 하나 넣어서 색 보여주시고ㅠㅠㅠㅠ
답글 5 답글쓰기
쓰니 2020.05.24 12:00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은진짜 근처백화점 맥매장 가봤는데 직원들 한결같이 지들이 뭐된거마냥 신경예민하고꙼̈ 서비스 개같음,,,한번가고꙼̈ 한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42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ㅠㅠㅠ 좋겠당 근데 입생 매장 가서 사면 얼마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 호 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터스테인 지속력 어땡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