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편이 친언니와 눈이 맞았어요

ㅇㅇ (판) 2020.05.24 13:20 조회96,456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46
5
태그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4 13:44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름끼쳐 짐승같은 새ㄲㅣ들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이런쳐죽일 2020.05.24 15:21
추천
5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자료 3천만원? 장난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18:24
추천
42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더러워 역시 45-65세 김치막걸리들은 사이언스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6 1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역겹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020.06.04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언니 눈 얻어맞았다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더러워..친언니가 가장 쓰레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1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목부터 기분나짜 들어왔네요 좋은남자 많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ghkdxow... 2020.05.25 22:0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그러니까 몰래 하지말고 셋이서 같이하면 저런일이 없잖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짐승이 따로없네.. 아니 짐승이라는 말도 아깝다 둘이 한강물가서 뒈지길
답글 0 답글쓰기
성모마리아 2020.05.25 17: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진정한 N.T.R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5: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언니 맞아?..어떻게 여동생 남편이랑 ㅡㅡ정신병자수준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5:31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간통죄 없어지지 않았나?
저게왜 위자료를 내야하지?
그냥 이혼만 하면 끝이지...이해가 안가네
간통죄 없어진걸로 아는데...
답글 2 답글쓰기
캭퉤퉤퉤 2020.05.25 15: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가 ㅅ ㅂ냔이네. 남편 새끼는 당연히 씹 ㅅㄲ 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언니도 가정이 있었던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5 1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사는구나 미친것들
답글 0 답글쓰기
돌머리보거라 2020.05.25 1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들인가,,,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5.25 12:1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간과 짐승의 차이가 뭐냐 본능에 앞선 이성이 있기때문 아님?? 전남편하고 친언니는 거의 짐승이라고 생각된다 사람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while03... 2020.05.25 12: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짐승만도 못한것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1: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까지 있는데 ... 동생,아내가 잠든 옆 거실 옆방에서 그 짓을 하고 싶냐? 미쳐도 단단히 미친것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미친 2020.05.25 1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럽다 진짜 저기 인간이 할수있는짓이냐
답글 0 답글쓰기
그녀석 2020.05.25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09: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천만원? 피해자 보살이네.. 나 같으면 찢여죽여달라고 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5.25 09:2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늙어서 추악하게.. 역겹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