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알엠 여혐논란

ㅇㅇ (판) 2020.05.24 19:42 조회1,310
톡톡 엔터톡 이것좀봐줘

도대체 사과문을 언제쓰고 교수님만나뵙고 여성학공부했다는건 어디서 나온거임?? 타 가수 비하한건??? 아미들아 니네 언제까지 정신승리하고 없던 사과문 만들건데 안쪽팔려??

27
42
태그
신규채널
[공지] [너무궁금해] [기록] [트블레]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팡] [아미커몬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4 19:44
추천
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찾아보기라도 해주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19:46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19:44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제대로 알아보고 오던가 첫 번째 사진은 앞뒤 상황 잘 살피고 까려고 달려들어야지 ㅋㅋㅋ 알엠 서적 추천하는 거 보면 다 페미니즘 관련이 젤 많아 돌판에서 유일하데 피드백 올리고 지금까지 책 읽으면서 공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애 한테 ㅈㄴ 지랄 발광이네 ㅁ친놈이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4 19:47
추천
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미들아 얘 사과는 안했잖아 왜 자꾸 쉴드쳐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6 1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고보면 방탄에서 병크 가장많은 멤버지 문제적이랑 유엔연설덕에 이미지 메이킹 잘된 케이스라고보면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엠 여혐논란 말로만 들어봤는데 가사가 저런거였어? 충격이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6:5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이거 왜 계속 올라오는지 모르겠다. 이미 다 사과하고 무슨 공부도 하고 노력한다고 알고있는데 왜 계속 가져와? 그렇게 까고싶어? 방구석에서 악플이나 쳐 다는 너네 정말 한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6:1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춥게는 왜?? 덥게 입어라는게 ㄸㄹㅇ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ㅇㅁㄱ이야..?
답글 6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7
추천
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미들아 얘 사과는 안했잖아 왜 자꾸 쉴드쳐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7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녀막 레알임..? 진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6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5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까지 여혐사건 다 사과 안 할걸로 알고 있는데 몇 개만 하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4
추천
2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제대로 알아보고 오던가 첫 번째 사진은 앞뒤 상황 잘 살피고 까려고 달려들어야지 ㅋㅋㅋ 알엠 서적 추천하는 거 보면 다 페미니즘 관련이 젤 많아 돌판에서 유일하데 피드백 올리고 지금까지 책 읽으면서 공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애 한테 ㅈㄴ 지랄 발광이네 ㅁ친놈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4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게 사과 했다고 하던데 아니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4 19:44
추천
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찾아보기라도 해주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