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연갤 97라인 까는 단톡방 공개됨

ㅇㅇ (판) 2020.05.24 20:00 조회79,22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방탄 정국 재현 엑소 다깠고




현재 먹은 갤 수준임
저러고 트위터에서도 97멤까고 여기서 정치질하려는데 너무 심한거아냐?




그래서 트위터여론(저분들 엔시티팬X) 이래되니까 여기서 또 정치질중임 ㅠㅠ

317
5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미커몬호] [소나무인가]
2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4 20:11
추천
170
반대
1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이 한 일 학교폭력, 상습사기,여혐가사 작성,사기치고 패드립,피해자 ㅈㅎ시도까지할정도로 약한 여자애들만 왕따,슴연생이랑 해찬도 성격 별로라 뒷담화할정도의 성격,여혐래퍼 따라하고 묻힘,팬 밀치고 묻힘,외국멤 꼽주기,구두닦이 직업 비하,여돌성희롱,방학숙제 약한애한테 시키기등 너무 많아서 셀수도 없는데 97즈를 까?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20:09
추천
13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트위터만봐도 쟤네가 제일 신난거티나더라 원래 정국팼고 재현도 싫어했어서^^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20:00
추천
8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연갤 글이랑 쟤들이 톡선에 재현까는 글이랑 똑같음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5.24 20:25
추천
22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딱 97즈 터지고 태용 올려치기 영업 톡선 도배될때 다 단톡 느꼈을걸 ㅎ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7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리님 문체 지문수준이라 티 다 나는데 혼자만 모르나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twitter.com/o0834sE1wiRh8iy/status/1264899851403182085?s=19 ㄱㅇ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명언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들 그만좀해라 이런글 대체 왜 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댓글까지 미냐 어제 올라온 단톡방폭로글 여기있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ㅈㄴ좇같네 ㅋㅋ 긔긔 거리노;;아 ㅅㅂ 개패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이지랄좀 그만하면 안되냐?잊을만하면 이러니까 정병씨게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진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2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거 보면 여적여는 개뿔 여적남이 ㄹㅇ임... 저렇게까지 한 사람을 세세하게 까댈 수가 있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상황에도 이렇게까지해서 본인 덕질이 행복하다면야 ,, 죽을때까지 정신승리하세요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어제글 올라오고나서 몰려와서 조작하는거보면 진짜 투명하죠... 정지질 지긋지긋하다 알 엔시티즌은 이미 다 알더라 나는 ㅌㅇ팬들만 아는줄 알았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로그?? 주소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8: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이 글 올라오고 부랴부랴 올린글 그냥 개터짐 저 글에선 악개라고도 안하고 그냥 정신병자라고 했는데 스스로 저격먹고 뒤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8: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이글과 댓글 ㅇㅁㄱ해주세요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7: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하지만 트위터 사진에 사용자의 인장과 닉네임, 그리고 아이디는 가리시고 올리세요 캡박 범죄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7:1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글 쓴 애가 어제 올라온 이태용 까려고 6명이 단톡방파서 조직적으로 커뮤마다 까글 베스트 올린다는 그 글 주인공임 그 글에서는 걍 정신병자라고 했는데 혼자 저격먹고 흥분해서 베플 조작하고 이글 쳐올리고 6명이 댓글로 지랄하고 그러니까 사람들이 구경하다가 병진이구나 하는중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