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판녀들을 위한 짤털이_인쇼st 편

ㅇㅇ (판) 2020.05.24 21:43 조회129,89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안녕 나야!
아까 주제 추반글 올렸는데 반대가 더 많더라궁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러블리힙 코디짤 가져와봤어!!
꼭 이런 느낌 아니더라도 꾸꾸꾸 느낌 코디도 같이 올려볼게 아메카지나 소녀감성 느낌 나는 건 다 올릴 예정ㅎㅎ 추천 부탁해!!

내일은 하이틴+빈티지룩 가져올 거야! 모레는 뭐 가져올까?? 메이크업 짤? 원하는 짤 있으면 이어쓰기 추반글에 댓글 달아줘~~

147
16
태그
신규채널
[객관적판단] [왜그러는거] [졸사급해] [할거없으면] [개급함미친] [와드박고가] [급해요급해]
29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5 00:59
추천
1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사진들 보면 옷 개이쁜데 막상입으면 산티나고 너무 짬뽕이구 막그럼 ㅌㅋㅋㅋ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5 01:09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현실적인 짤들 없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4 23:16
추천
3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6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8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ㅊㄱㅊㄱ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8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혹시 괜찮으면 히피 스타일 올려줄수 있엉? 찾아보고 있는데 자료가 많이 없어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6.08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7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룩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04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1 20: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30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6 1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 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6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st 코디 책갈피 고마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0번째 댓글 내가 가져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이랑 좀 안맞는 얘기라 미안한데 나같은 애들있냐 키163에 47키로로 마른편인데 가슴도 없고 허리도 통자고 골반도없어서 ㅈㄴ 안예쁜 몸매.. 이건 뭐 빼대 문제라 성형도 못하는거라 개우울하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이런 키치? 사진 느낌 나는 옷 뭐있을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ㅗㅅ옷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