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국인들이 욱일기를 좋아하는 이유

ㅇㅇ (판) 2020.05.25 09:32 조회44,234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81
9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ㅅㅇ 2020.05.25 10:58
추천
18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미국애들 대가리빻은거 같은게 일본이 저거 흔들면서 미군무지죽인거잖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5 09:55
추천
1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무식하다.. 어떻게든 소비하는거 정당화하려고 드는 것 봐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5 15:40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거짓이면 좋겠는데 진짜 저런 새끼들 너무나 많다는 게ㅋ...우리보고 예민하다고 지랄하는 거 보면 한심할 지경. 일본이 왜 니들한테 핵 쳐맞았겠냐?걔네가 니들 먼저 공격해서 쳐맞은 거잖아~이래도 니들은 공격 받은 적 없다 생각하는거면 그 일로 죽은 니들 조상들이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ㅉㅉ 2020.05.27 16: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주만 폭격은 역사시간에 안배우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7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ㅅ이네 한마디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미국에 멍청한 놈들이 지이이이이이이인짜 많음 자기 아는대로만 알고싶어하고 굳이 자기 생각바꾸려고 절대 절대 안함 조카 무식함 물론 안그런 사람도 많겠지만 유학갔을때 많이 느껴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주만때 많이 죽었는데 너희도 피해입었잖아 미국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보니까 타일러가 세상 대단한거아님..? 진짜.. 대단하네 공부열심히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와중에 올리버쌤 듣는 표정 썪은게 딱 저 말 듣는 한국인 아니냨ㅋㅋㅋㅋㅋ진짜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뽕뽕 2020.05.26 03:58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욱일기는 전범기가 아님,,,, 일본과 전쟁한 미국도 아니라는데 미친 한국만 지롤하는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3: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뇌피셜은 일단 독일은 참 멋진 나라야 잘못을 과거를 반성하고 역사를 인정하고 되풀이하지 않기위해 노력하지 그건 맞아 근데 워낙 독일에 당한 나라가 많아 은폐 될 수도 없었던 것도 있어 그리고 일단 돈많은 유대인들은 이걸 철저히 전세계에 알려서 전세계인이 동정심 죄책감들게 만들었어 그래서 동서양구분 않고 저 나치 문양을 보면 즉각적으로 반감이 들어 반면 전쟁 후에도 가난해서 먹고살길이 바빴던 한국을 비롯 해서 많은 아시아 국가들은 이걸 신경 쓸 겨를이 없었디가 이제 점차 알리고 있으니 너무 늦어버린거야 그 사이에도 일본은 자국민에게 역사 은폐하고 전세계에 이미지세탁 제대로 해놨지 아주 얍삽하고 교활한 민족이지 우리는 장기전으로가야해 꾸준히 알리고 영화나 드라마 다큐멘터리 관광요소에 집어넣어 서서히 전세계인의 뼛속까지 스며들게 지금 당장 안된다고 빡칠필요 없어 꾸준히 계속하다보면 다음세대부터는 결과가 나올거야 우리나라에도 이런거에 돈 좀 써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게 쟤네 진주만 안 배움??? 일본이 미국이랑 어떻게 전쟁했는지 알면서 왜 적국의 제국주의 깃발을 옹호하는건지 도무지 이해 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쟤네는 입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베이스가 미국도 일본이랑다를게없음 걍 전쟁승리국일뿐 식민지 침략 할거 다했던 나라라서 일본한테뭐라할 입장이안되는거지ㅋㅋㅋㅋ 우리나라는 피해국이라서 싫어하는게 당연하고
답글 0 답글쓰기
킁킁 2020.05.26 02: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똥멍청이라서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2: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정확하게 짚으시네요 ㅋㅋ 미국 헬스장에 걸려있길래 항의 이메일 보냈는데 정말 비슷한 답변이 왔어요 원래 좋은 뜻이고 어쩌고 저쩌고 합리화하더라고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분 디게 미국인 시선에서 잘 알려주는 듯. 몰랐던 것도 잘 알아아가고 한국에 대해서도 많이 공부하는 거 보면 참 대견해. 다른 나라의 문화를 그렇게 열심히 공부한다는 건 어려운 일이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인들이 미국 민간인들 많이 죽여댔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3:0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나온거 난 걍 절무늬인줄 알았는데 나치 뭐 이런거랑도 관련있었구나 몰랐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2: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이 저 깃발을 흔들며 진주만을 습격해 당신의 선조들을 공격했다. 극단주의 전쟁범죄의 상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2: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은 진짜 배운 사람이 전무한 수준임... 0.1%의 지식인이 99.9%의 바보를 이끄는 곳.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9:55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은 하나임. 직접적으로 침략을 당한 적이 없고 무지하니까 벌어진 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5:40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거짓이면 좋겠는데 진짜 저런 새끼들 너무나 많다는 게ㅋ...우리보고 예민하다고 지랄하는 거 보면 한심할 지경. 일본이 왜 니들한테 핵 쳐맞았겠냐?걔네가 니들 먼저 공격해서 쳐맞은 거잖아~이래도 니들은 공격 받은 적 없다 생각하는거면 그 일로 죽은 니들 조상들이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