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소희 문신 담배 질문에 대답

ㅇㅇ (판) 2020.05.25 13:10 조회33,0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ㅈㄴ멋있다.. 사실 이제 막 뜨는 배우고 대답 피할 수도 있는데 개쿨함


337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너네] [내와꾸존예] [와아아앙] [너무궁금해] [트블레] [브랜드평판]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5 13:11
추천
1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답 개맘에 드네 진짜 씹선비들 문신이랑 담배로 ㅈㄹ하는거 개꼴보기 싫었음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08:44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뭐라하는거 개웃김 미자때 한 것도 아닌데 뭔상관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7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우는거 ㄹㅇ아팠을듯 문신 큰 사이즈던데 그거 지우려면 진짜 고통 역대급이었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8: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보니까 존멋이던데 개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2:2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소올직히 담배는 지금도 핀다 해도 상관 없지 않아? 성인이고 가수들도 피는 사람 많은데 한소희가 못필게 뭐가 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ns를 일절 안해서 인스타에서 유명한 사람인줄도 몰랐는데 과거사진 보니까 연예인을 할 수 밖에 없겠더라..예쁘지도 않은데 찬양받는 다 비슷한 생김새의 sns 속 특유의 그런 얼굴도 아니고 완전 독보적임..심지어 사진으로 떴는데 실물이랑 사진이 저렇게 차이 없는 사람도 첨봄..ㅠㅠ 근데 연기도 잘하고 마인드도 건강하고 성격도 너무 좋아보여서 더 잘됐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1: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1:31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거 논란되는게 여자가 담배피고 문신해서보다도 지금 이미지랑 완전 달라서도 있음.. 그냥 가수거나 래퍼같은 이미지가 아니라서 신기하잖아.. 난 타투를 어떻게 지웠나가 젤 궁금함 담배는 지금도 핀다면 뭐 피는지도 궁금하고.. 그냥 팬심에서 나오는 진짜 순수한 궁금증이 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0:2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쿨내난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8:44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뭐라하는거 개웃김 미자때 한 것도 아닌데 뭔상관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8:2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배댓이 두개지?? 하고 들어왔는데 그럴만두 하네 ㅋㅋㅋㅋㅋ 한소희 과거 타투나 담배로 지랄들하기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5.26 0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팔 보면 엄청 깨끗하던데 그렇게 지우는게 가능해.?? 거기다 파데같은거 바르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13:11
추천
1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답 개맘에 드네 진짜 씹선비들 문신이랑 담배로 ㅈㄹ하는거 개꼴보기 싫었음
답글 4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