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문탤 브이앱 버블언급

ㅇㅇ 2020.05.25 21:47 조회4,246
팬톡 NCT
태일이 방금

“버블 자주하자, 내 4900원,,”
이 댓 읽음,,,,,,,

태일이가 보고 네 자주할게요~ 많이할게요



아니,,,,,,, 젭알
6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5 21:57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짜증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6 2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와서 ㅈㄴ 기뻤는데 그래서 보낸건가.. 오빠ㅠㅠㅜ 내가 미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6 00: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 아냐? 아니 그걸오ㅑ브이앱애서해 ㅅ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2:4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가 없는거야?ㅋ지가 버블 안하면 되는걸 왜 강조할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57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짜증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52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개빡침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4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헙..! 입틀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5 21: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가성비덕질,,,,,ㅎ ㅏ 진짜 개열받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강아지 간식안에 철사 박아져 .. (122)
  2. 2 음식 해놓고 열흘간 아껴먹는게.. (98)
  3. 3 구찌 샀는데.. 짝퉁왔어요ㅋㅋ (104)
  4. 4 (양심고백) 인터넷 으로명품사.. (120)
  5. 5 K팝 솔로 최초 기록!!! (126)
  6. 6 전 소속사에서 공격중인 드럼좌.. (97)
  7. 7 +++++)나 다리가 너무 길어서 .. (352)
  8. 8 방송에서 왕따놀이 즐겼던 연예인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