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보다 털 많은 사람? (약혐

ㅇㅇ (판) 2020.05.25 22:03 조회124,201
톡톡 10대 이야기 19

셀프왁싱 살까
ㅇㅇ 추
ㄴㄴ 반
ㅗㅗ 페북 씨1발 퍼가지마세용ㅗㅗ


페북 퍼가기 조옺까셈
참고로 사진 내 팔다리 !!!!!!!!인중!!!!!!!!임 !!!!!!!가슴 아님!!!!!!! 왁싱샵 다녔었는데 돈 너무 많이 드는 것 같아서 죄송하더라 그래서 셀프 왁싱 해보려고
❤️ 퍼가지 마 ❗️

+) 나 남자로 보는 애들 있는데 여자양
+)) 세번째 사진 ‼️‼️!!!!!!!!가슴 아니고XXXX 인중OOO!!!!!!!!!!!!!‼️‼️
+))) 사진은 내렸어 페북 불펌 해갔넹

226
7
태그
신규채널
[애플드루와] [행님들댓좀] [이이이잉이] [객관적판단] [왜그러는거] [졸사급해] [할거없으면]
2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5.26 09:36
추천
2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해...인중털보고 가슴털인줄알고 깜짝놀랏어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5.26 10:19
추천
53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왁싱하지마 더 굵게 길게 많이나 ㅋㅋ 왁싱 3-4년 해봤는데 지금 팔에 털 더 길고 많이 났다; 필립스 제모기 좀 비싸긴한데 팔다리 피부과에서 몇회씩 끊는것보단 저렴해. 그리고 면적이 좁아서 시간이 좀 많이 걸리지만 2주에 한번씩만해도 눈에띄게 털 덜나. 귀찮긴 한데.. 피부과 가는것보단 덜귀찮아 강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복슬 2020.06.07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ㅜㅠㅠㅠ 나도진짜 너만큼 털 많아서 너무 공감돼서 첨으로 회원가입해서 댓글달어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한땐 너무 스트레스여서 왁싱하고 제모기로 밀고 했었는데 내가 왜이래야 하나 싶다가도 복슬복슬한 팔보면 참...ㅎ...ㅎ.... 우리가족 중에도 이렇게 털많은 사람 없는데 유전도 아니고 대체 뭘까 ㅎ 댓글 쭉 읽어봤는데 말 너무 함부로 하는 사람이 많네 그런 댓글에 우리 상처받지 말자 나인걸 어떡해
답글 0 답글쓰기
한남꺼져 2020.06.01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 정도의 70퍼정도 있다고 해야되나 암튼 팔다리에 털남 겨울엔 ㄱㅊ고 반팔반바지 입을때가 문제인데 걍 면도기로 밀어버리는데? 면도기로 밀어주면 되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2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페북 퍼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20.05.29 12:27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도 팔털 니들처럼 나는새끼 없어 더러워... 아무리예쁘다해도 저거보면 여성적인 매력 훅 떨어질듯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나도 털 개많음... 다리털은 기본이고 애들이 맨날 기겁하고 좀 관리좀해라~이런 소리들을때마다 ㅈ같았음 배에는 일자 털까지 잇음ㅋㅋ.. 팔이랑 인중이랑 털 개많음 난 신경 안쓰는데 주변에서 자꾸 관리좀하라고 할때마다 개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8 0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행중 다행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나는나 2020.05.27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털 많아서 진짜 고민하는 사람 중에 한 명인데.. 초등학생 때부터 정말 많이 스트레스 받았고.. 일회용면도기도 해보고 면도기 끝에 비누? 스폰지? 이런거 달려있어서 상처 덜 나게 해주는 면도기도 써보고.. 그냥 청테이프도 해보고.. 그 실로 꼬아서 털 떼는? 그 방법도 써보고 그냥 뽑기도 해보고 정말 많은 방법 다 해봤는데.. 솔직히 어떻게 해도 없어지지는 않아.. 피부과 가서 하는 건 전신 5회 기준으로 거의 80~100? 은 하는데 한 번 그거 한다고 없어지지도 않고 거의 없어지거나 약해지게 만드려면 5번 정도는 받아야 한다는데 그럼 500이잖아??? 난 솔직히 털이 너무 싫지만 털 때문에 500쓰고 싶진 않아... 그래서 내가 쓰는 방법은 -------슈가스트립이즈---라고 영국? 껀가 아무튼 이건 천연이라서 피부에 반응도 덜하고 그냥 조청처럼 생겨서 바르고 딸려오는 천? 이런거 붙여서 떼는 방법인데.. 한 일주일정도 안나고 그 다음엔 얇은 새싹처럼 자라는? 그렇게 되는데 난 3년째 쓰고 있어... 정말 강추할게... 이 글 볼 진 모르지만.. 광고아니고 진짜야....... 가격도 얼마 안하니까 한 번 사용해보길 바래.. 다만 조금 많이 아프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5.27 23:08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남잔데 토할거같아... ㄹㅇ 사진댓글도 다보고옴 남자인 나보다 훨씬 굵고 기네 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49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웩ㅋㅋㅋㅋㅋㅋ토악질 나온다 진짜 ㅈ더럽다 웩
답글 2 답글쓰기
ㅇㅁ 2020.05.27 2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제모 싸던데. 겨드랑이 인중 이런데 8~10만원. 난 팔 다리털 개 많았는데 제모하고 광명 찾았다... 진짜 쓰니랑 비슷했어. 제모 꼭 해. 가정용 제모기보단 그냥 피부과 추천해.
답글 0 답글쓰기
2020.05.27 2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신랑이 내다리털보고 축구선수같대....-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많아 나는 길어서 더 많아 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다리 제모 안한건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치고..인중은 왜 지금까지 방치한거야? 저정도면 멀리서 봐도 수염 개잘보여;; ㄹㅇ신선할아버지 콧수염인줄 알았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최근에 레이저제모기사서 딱 4번 써봤거든? 진짜 이거 쓸만해 써보는거 추천함,, 털 거의 안자라거나 개개느리게 자람ㄹㅇ 30만원대 이런거까지 안가고 10만원대 사도 뽕뽑기 가능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5.27 19: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털 진짜 많아서 제모기 여러번 사보고 병원에서 겨드랑이, 인중, 팔, 종아리 10회씩 했음. 근데 나는 가정용 제모기╋병원 병행 추천함. 효과는 병원에서 하는게 좋긴 함. 겨드랑이, 인중 10회하니 더이상 안나서 좋아했었는데 시간 지나니 다시 남ㅠ 종아리,팔은 10회로도 다 안돼서 듬성듬성 부분적으로 계속 나는곳이 있던데 이런건 집에서 가정용으로 조지는거 추천. 겨드랑이 인중은 5회 3~7만원 정도로 좀 저렴하게 가능한데 종아리는 비싸.. 난 종아리 5회 35인가에 했던거 같음. 그래서 겨드랑이만 할 사람은 무조건 병원가고, 털많아서 할 부위 많은 사람은 병원╋가정용 병행하는거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